재밌는 플래시게임

플겜 2016. 10. 25. 02:15
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재밌는 플래시게임

키보드 : 이동 - WASD 또는 화살표; 공격 - SPACE , 1,2,3; 최종 턴 - Z

간단재밌는 플래시게임리뷰

이번 재밌는플래시게임은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못된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것으로 턴 방식 재로 한번식 공격을 번갈아 가면서 전투가 벌어지고 있어요. 주인공이 열심히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일정 경 경험치를 토대로 레벨업을 지속하여 보다 강력한 캐릭터가 될 수 있답니다. 레벨이 한 단계만 상대방보다 높아다 무지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먼저 병력을 적들이 있는 곳으로 이동을 시켜 놓다 음 한 마리씩 일 점 사 공격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해주셔야 좋는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답니다. 처음에는 혼자 나와 싸우게 되지만 3판째부터는 같은 편이 지속적으로 한판씩 클리어할 때마다 늘어나고 있어서 여러 마리를 모두 직접 컨트롤하면서 싸워 나가야 합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미션으로 들어가 늑대 한 마리와 간단히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머 2판째 까지는 똑같은 늑대와 싸우고 있어 아무런 어려움 없이 레벨 3레벨까지는 엄청 빠르게 달성해 나갈 수가 있게 되있어요.


먼저 사용자가 재일 먼저 시작하게 되니 마우스를 움직이면 점선으로 이루어진 곳이 나타나는데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말해 주고 있으니 알아서 가장 적당한 공격 자리로 캐릭터를 옮겨다 주세요.

처음에는 이렇게 자신보다 높은 레벨을 지니고 있는 늑대들도 상당히 쉽게 잡아낼 수가 있으니 점점 레벨이 올라가면서 고래 사냥터에 가서는 좀처럼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서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재밌는 플래시게임하기를 플레이해야 할 것 같아요.


각 유닛들마다 연두색으로 체력 게이지가 나타나고 있으니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상대의 체력을 빠르게 빼놓아야만 승리를 거두고 많은 경험치를 통해 또다시 레벨업을 할 수 있으니까요. 역시 레벨이 높아질수록 신규 스킬들이 생성되고 있답니다.

드디어 레벨업을 하고 선 공격력이 올라간 것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또한 방어력과 체역이 상당히 올라가서 쉽게 몬스터들에게 죽은 일은 없을 것이라 생각될 정도로 일 렙 차인데 엄청 많이 차이가 난다는 생각이 너무 드는군요.


이제 3레벨을 만들면서 넛 주위에 있는 다른 동료들과 함께 괴물들을 무찌르게 되었어요. 붉은색으로 된 캐릭터도 사용자께서 열심히 키워 주셔야만 무난히 강력한 유닛으로 돌변하면서 높은 레벨을 보다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중간 보스급 몬스터가 등장하고 있으니 이런 경우는 당연히 가장 몸집이 커다란 녀석을 우선적으로 함께 공략해 주셔야만 빠르게 잡아내면서 공격이 약한 잡몹들은 대충 전투를 벌여 나가도 아주 쉽고 간단하게 재거 해낼 수가 있으니까요.


재밌는 플래시게임 유닛들마다 서로 다른 스킬들을 두 가지 3가지를 사용하고 있으면 특히 치유 마법을 가지고 있는 유닛들을 언제나 정 중앙에서 진열을 벗어나지 않도록 해주셔야지 조금이라도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z를 눌러 버리면 한 턴을 쉰다는 뜻인 만큼 절대로 누르지 않도록 하세요. 간혹 실수로 누르는 경우가 자주 발생할 수 있으니 괴물에게 무방비 상태로 공격을 당하지 않고 싶다면 제 말대로 해주셔야만 무사히 잡아낼 수 있답니다.

또다시 다른 지역으로 넘어가서 2명의 동료들과 함께 괴물들을 물리치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너무 혼자 앞서나가 있어서 녀석들에게 일방적인 공격을 당해 엄청 체력이 만이 깍이 게 되어 있으니 치료 마법을 사용하여 구해줄 수 있도록 하세요.

매인 캐릭터 털로 몸빵을 해주면서 공격도 함께 해주시면서 체력이 너무 부족하다는 아군 유닛들에게는 치유 마법을 주면서 에네 지를 체워 나갈 수 있도록 해주셔야지 체력치가 상당히 올라가면서 보다 더 튼튼해진답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두뇌"  (0) 2016.10.27
좀비디펜스게임 "꿀잼"  (0) 2016.10.26
키보드 컨트롤 게임 - 버블보이  (0) 2016.10.24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0) 2016.10.23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총쏘기"  (0) 2016.10.22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