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제목

조작법 

 키보드 컨트롤 게임 버블보이 (Bubble Boy)

마우스 WAD, ←↑→

 

키보드 컨트롤 게임 간단리뷰

검은색의 구마이 바로 탈출할 수 있는 문으로 안으로 들어가 주시면 완료되고 있어요. 자신을 공격할 수 있는 몸집이 커다란 벌레들과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아기자기하면서 그래픽 또한 깔끔한 이미지는 지니고 있어서 모든 사용자들이 편안하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각 미션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도구들을 사용하는 재미 또한 남다 드게 느껴지고 있답니다.


풍력을 이용하는 아이템들이 등장하는 곳에서는 보다 신중을 기하면서 캐릭터의 원만한 이동 거리를 계산과 동시에 절묘하게 조절해 주셔야만 무난하게 자신들이 원하는 대로 원안으로 들어가 완성할 수 있답니다.


작은 구멍 같은 곳에 빠져 버리게 되면 더 이상 움직이지 못하고 임무를 실패할 수가 있어 구멍이 놓여 있는 곳에 있어서는 파워 조절을 한 단계 높게 설정해 주시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이동하고자 하는 방향은 투명 선으로 표시되고 있어서 실수를 발생을 최소한으로 할 수 있답니다. 물론 끝까지 보이진 않지만 신속하게 목적지로 이동해 갈수 있을 정도로 확실하게 비켜 주고 있답니다.


실패 또는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플레이 화면 위해 물음표 옆에 세로 고침 아이콘이 있어요 이것을 눌러 주시면 현재 진행 중인 미션이 종료되면서 다시 시작을 이루게 됩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비디펜스게임 "꿀잼"  (0) 2016.10.26
재밌는 플래시게임  (0) 2016.10.25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0) 2016.10.23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총쏘기"  (0) 2016.10.22
두뇌플래시게임 놈고홈  (0) 2016.10.21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