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제목

조작법

좀비디펜스게임

마우스

좀비디펜스게임 간단리뷰

수많은 지역에 좀비들이 등장하여 사람들을 잡아먹고 있어요. 특보 부대 요원들을 전장으로 배치하여 마을로 진입하는 좀비들을 모두 물리치는 임무를 수행하는 디펜스 방식의 플래시 좀비디펜스게임입니다.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주어지는 달러로 지속해서 명력을 전장으로 투입시키며 방어선이 절대 뚫리지 않게 해주셔야 해요.

여러 종류의 좀비들이 몰려나오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도 다양한 전투 병력을 계속해서 투입시켜야만 무난히 방어선을 구축하실 수 있답니다. 각 마을들을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몰려나오는 좀비를 최대한 물리치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활을 한 전투병력을 양성시켜 주면서 플레이해주어야 순조롭게 디펜스를 이어 나갈 수 있어요.

오로지 마우스 단 하나로 쉽고 편리하게 컨트롤을 할 수 있는 만큼 어렵지도 않고 복잡하지 않게 한 단계식 풀어 나갈 수가 있답니다. 대개 플래시 게임으로 이루어지는 방어형좀비디펜스게임들을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만큼 지루함을 마음껏 달래 수가 있죠.

사용할 병력을 클릭한 다음 원하는 곳에 이런 식으로 배치해 주시면 알아서 적들이 몰려올 때 방어와 공격을 이루고 있어요. 전투병력들을 일정한 체력이 주어지고 있으며 체력이 점점 달게 되면 죽어 버리고 있으니 신경을 서주어야 합니다.

강력한 기관포 터 렉은 무한으로 파괴되지 않고 자동으로 좀비들을 해당 범위 구역을 지나갈 때 공격을 하고 있답니다. 사용자께서는 터릿이 있는 주위를 기준으로 하고 열심히 많은 수의 병력을 배치 시켜 주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전투를 펼쳐 나갈 수 있어요.

현재 기관포에서 엄청난 총알이 날라와 좀비들을 사정없이 물리치고 있답니다. 어서 빨리 적들을 물리쳐 나가면서 최대한 좀비들을 마을로 진입을 하지 못하도록 해주셔야 가장 순조롭게 미션을 완성해 나갈 수가 있게 됩니다.

각자 전투 병력들을 이렇게 점선으로 원형 안에 들어올 때만 공격을 행할 수가 있으니 유저들 게서는 공격 범위를 업그레이드해주셔야지 보다 넓은 범위를 갖추게 되어 많은 괴물들을 물리칠 수 있게 되어 있으니 필히 참고 해주세요.

상황에 가장 접합한 전투 아군 병력을 투입시켜 내면서 많은 괴수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 해주셔야만 이보다 높은 자원을 획득하고 각 병력의 스텟을 하나둘씩 올려 나갈 수 있으니 신경을 쓰시면서 플레이해주세요.

온 사방이 시체들로 널브러져 있어 참혹한 장면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렇게 치열한 전투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타격감 하나만큼 뛰어나게 볼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되고 있으니 타격감을 즐길만한 게임 찾는다면 해당 작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해당 픒레시 게임에서는 무조건 방어만 잘 펼쳐 나가면 절대적으로 뚫을 수 없게 되어 있는 만큼 앞에는 방패 부대를 지정해 놓고 뒤쪽에는 강력한 화력을 지원해주는 공격력 유닛으로 조합을 이루도록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공격력이 강한 유닛일수록 높은 비용이 들고 있지만 그래도 가격이 저렴한 유닛보다는 값비싼 병력 위주로 공격을 할 수 있게 해주시는 것이 조금이라도 더욱 열심히 괴수들을 물리쳐 나가며 최선의 방어선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많은 좀비들과 치열한 격전을 벌여 나가는좀비디펜스게임으로써 한 차원 남다른 박진감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드러 보는 건 어떨까요. 심심한 주말에 멍하니 있지만 시고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는 아주 대거리로 몰려나오고 있군요. 다행히도 이쯤 되면 아군 특수 요원도 다양한 종류가 생성되고 있으니 지금보다 화력이 월등히 뛰어난 병력들 위주로 전 장애 배치해 놓으면 보다 확실히 적들을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오오니 플래시게임  (0) 2016.10.28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두뇌"  (0) 2016.10.27
재밌는 플래시게임  (0) 2016.10.25
키보드 컨트롤 게임 - 버블보이  (0) 2016.10.24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0) 2016.10.23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