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조작법 이동 WASD / 공격 JKL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간단 리뷰

아주오래전 오락실에서 가장 유명했던 게임으로 킹 오브 파이터 하면 누구나 알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였죠 다른 사람들과 바로 옆자리에서 서로 간의 실력 대격을 해나가면서 팽팽한 전투를 벌이며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었던 좋은 작품이 이렇게 다운로드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로 등장하였습니다.

언제나 빠르고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점으로 보여주고 있는 만큼 충분히 플레이를 통해서 보다 나은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특히 어렵지 않은 컨트롤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쉽게 싸움을 펼쳐 나갈 수 있답니다.

선명한 그래픽과 여러 형태로 터지는 각종 스킬과 필살기들이 너무 화려하게 사용되고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면서 박진감이 넘칠 만큼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에서는 타격감을 아주 많이 느낄 수가 있어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요.


<

이번 작품은 2인 플레이가 지원이 되고 있으니 친구들과 함께 한자리에서 서로 간의 실력대결을 펼쳐 나갈 수가 있으니 열심히 싸워 나가며 서 대상을 깔끔하게 물리치고 높은 포인트를 찾이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수십 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으니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 주세요. 여러 영웅마다 서로 다른 공격과 기술 그리고 초필살기를 구사하고 있으니 여러분 성격에 걸맞은 것을 골라 주시면 치열한 전투를 펼쳐 나가주세요.


총 3번의 전투 중에서 두 라운드를 가장 머저 가저 가는 쪽이 우승을 찾이 하면서 또 다른 상대와 같은 식으로 멋진 전투를 펼쳐 나가게 됩니다. 사용자께서는 최대의 실력으로 모든 영웅들을 물리쳐 주세요.

총 3번의 전투 중에서 두 라운드를 가장 머저 가저 가는 쪽이 우승을 찾이 하면서 또 다른 상대와 같은 식으로 멋진 전투를 펼쳐 나가게 됩니다. 사용자께서는 최대의 실력으로 모든 영웅들을 물리쳐 주세요.

공격과 방어를 지속해 주셔야지 상대를 더욱 간편하게 물리칠 수가 있는데 마구잡이로 공격만 하여서는 절대로 이번 작품에서는 좋은 성적을 만들 수가 없는 만큼 전략전을 플레이를 펼쳐 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한번 지고 다시 두 번째 ROUND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제 한 번만 더 대상에서 져 버린다면 게임 오버 돼버리고 있으니 무조건 노력해서 연속 2번의 라운드를 찾이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보여주셔야 합니다.

각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캐릭터 구슬 특이한 방식으로 공격과 방어를 보여주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상황에 걸맞게 빈틈을 노려 전활 한 공격을 펼쳐 주셔야만 좋은 성적을 남길 수가 있으니 열심히 대상의 취약점을 빠르게 공략해 주셔야 합니다.

제한 시간이 주어지고 있으니 모든 시간이 지나기 전에 적들을 빠르게 무찌를 수 있도록 해주세요. 만에 하나 시간이 초과해도 경기가 끝이 나지 않는다면 체력이 조금이라도 더욱 많은 쪽이 승리를 하게 됩니다.


오래전 오락실에서 친구들과 함께 대결을 펼친 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기억이 문득 생각이 나게 하는군요. 이렇게 플래시 게임으로 가끔 리메이크 되어 등장하는 작품들을 보면 가끔 놀라기도 한답니다.

한번 공격을 성공적으로 이룬다면 연속 타격을 가해 콤보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해주시면 더욱 높은 타격치로 상대를 보다 빠르게 체력을 줄여 놓을 수가 있으니 쉽게 대상을 무찌르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가 있어요.

현재 필살기를 사용하고 있으니 이거 한방 맞으면 체력이 절반에 가까울 만큼 빠져 버리고 있으니 절대로 우세한 조건으로 이기고 있다고 방심했다간 한 반에 지지 칠 수 있으니 항상 경기가 끝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장르에서 유명한 캐릭터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있는 만큼 더욱 박짐간 넘쳐 흐르는 진정한 타격감과 뛰어난 재미를 보여줄 수 있는 아주 좋은 작품이라 생각이 들고 있어서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를 장시간 꾸준하게 플레이하는 동안 절대 지루함이 없을 것입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 플래시게임  (0) 2016.10.25
키보드 컨트롤 게임 - 버블보이  (0) 2016.10.24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총쏘기"  (0) 2016.10.22
두뇌플래시게임 놈고홈  (0) 2016.10.21
활쏘기게임  (0) 2016.10.20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