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총쏘기"

코인 : Space 시작 : Enter 이동 : ←↑↓→ A S W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리뷰

원래 최초 오락실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것이었는데 이렇게 오늘날에 와서야 PC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것도 몇 년 전까지는 에뮬이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실행시킬 수 있었으니 이제는 실시간으로 플래시로 즐기실 수 있어요.

이와 같이 돈 들 안 들고 컴퓨터에 깔지 않고서도 바로 실행할 수가 있어 시간적 여유도 생겨나고 있는 것 같아요. 이제는 많은 분들이 플래시 게임을 아주 많이 즐겨 하는 추세여서 좋은 작품들이 자주 출시하고 있지요.


메탈슬러그3게임하기에 들어가기 전 하단부에 보시면 키보드 모양을 찾아 볼 수가 있는데 마우스 클릭을 해주시면 위와 같은 해당 작품의 조작 방식을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수정을 할 수가 있으니 참고 하시면서 고쳐 주도록 하세요.

횡스크롤 방식으로 시작을 이루고 있으면 최초 권총과 수류탄을 소지 한 채 적진으로 잠입하게 됩니다. 물론 2인 플레이까지 지원 되고 있으며 혼자보다는 둘이 협력하는 것이 출현하는 적들을 잡아 내기 유리하겠죠.


아군의 인질들을 한 명씩 무사히 풀어 주게 되면 일정한 아이템을 얻을 수가 있으며 영어로 되어 있는 것은 모두 다 지금 사용하는 권총보다는 위력이 매우 뛰어나 등장하는 적들을 순식간에 잡아낼 수 있게 됩니다.


이 도중 박스도 가끔 나타나는데 이것도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부셔 주시면 랜덤으로 좋은 물건들이 등장하고 있어요. 해당 전투 슈팅에서는 아이템을 어떤 식으로 활용하는냐에 따라서 미션 클리어를 좌우할 수 있답니다.


무한 코인을 사용해 주시면 처음 메탈슬러그3게임하기시작 점부터 마지막 최종 보스까지 주인공들이 죽음을 당해도 계속해서 되살릴 수가 있어 시간만 어느 정도 투자해 주신다면 아주 쉽게 공략해 나갈 수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지요.

적들을 제거하면서 일정한 스코어를 획득해 갈 수가 있고 주변에 떨어져 있는 음식이나 물건들을 주어도 소량의 점수를 보상받을 수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포로는 구한 만큼 돈을 지급받게 됩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보드 컨트롤 게임 - 버블보이  (0) 2016.10.24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0) 2016.10.23
두뇌플래시게임 놈고홈  (0) 2016.10.21
활쏘기게임  (0) 2016.10.20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0) 2016.10.19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