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제목

조작법

두뇌자극 프로젝트!!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잭스트로우

마우스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간단리뷰

선들마다 특징이 정해져 있는데 투명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 선은 서로 통과할 수가 있는 것으로 조심스럽게 움직여 나가면서 투명한 곳을 이동시킬 수 있는 데로 시켜 주시면서 미션을 하나씩 마무리해 주세요.


반달처럼 생긴 부분은 선들을 서로 합쳐서 함께 동시에 이동시킬 수가 있어요. 그러니 합쳐질 수 있느 것이 주변에 어디에 있는지를 유심히 파악해 주시면서 플레이를 이어 갈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더욱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재미도를 올려 주기 위해서는 높은 레벨에 도달해야 하는데 대충 15단계 정도 올라 가게 되면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매우 어려운 난이도로 준비되어 있어서 한번 클리어하는데 운이 없다면 몇 십분 이상 투자해 줘야합니다..


각 상황마다 클리어 방도가 모두 다 다르게 설정해 주셔야 하는데 생각하는 것 만큼 매우 복잡해지고 있지만 항상 해답은 준비되어 있는 만큼 집중력과 노력만 제대로 보여 준다면 확실하게 찾아 내 실수 있을 것입니다.


플래시로 수천 개에 달하는 퍼즐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단조로운 형태로 시작되는 것은 아마 처음 하는 것 같은데 생동감 넘치는 재미와 동시에 성치 감도 느낄 수 있는 작품인 것 같아요.

하나의 연결점을 우선 적으로 찾아 주시고 투명 부분을 통과하여 연결 고리점을 최대한 활성화시켜 나가 주시는 것이 보다 실패를 한 번이라도 줄여 나가면서 모든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맵을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칼게임 - 문헥스  (0) 2016.10.29
아오오니 플래시게임  (0) 2016.10.28
좀비디펜스게임 "꿀잼"  (0) 2016.10.26
재밌는 플래시게임  (0) 2016.10.25
키보드 컨트롤 게임 - 버블보이  (0) 2016.10.24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