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제목

조작법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겸용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간단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간편하게 즐기실 수가 있는 플래시 게임을 소개해 드릴게요 . 대한민국국민이라면 아마 이거 한번쯤은 다들 해보셨을리보네요. 한해보신분들은 거의 간첩수준이라고 해야할라나요~ ㅋㅋ 그만큼 겁나 유명한거기도 하고요.


화면을 보시면 다들 쉽게 공감할 수 있을 정도로 테트리스 블록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차곡차곡 벽돌 모양들을 쌓아 올리면서 라인을 만들어 스코어를 얻어 내는 것이 아미라 떨어지는 블록들을 사정 없이 공격하여 부숴버리면서 드롭되는 동전들을 주어 야만 점수를 올려 나갈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답니다.


물론 떨어지는 블록에 애꾸눈 캐릭터가 깔려 버리거나 완전 꼭대기까지 탑을 쌓게 되면 미션을 그대로 끝이 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새로운 방식으로 도전을 하는 것은 항상 생소한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설명드릴 수 있지요.


자칮 잘 못하다간 금방 사망할 수가 있는 만큼 비어 있는 공간들을 향해서만 이동해 주시고 너무 높이 올라가있는 블록들을 애당초 미리 포기해 주시면서 주변에 있는 것들만 우선적으로 공략해 나가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운도 어느 정도 따라 주어야만 BEST SCORE에 도전할 수가 있는데 보통 한 반을 플레이하는데 2분 조차 걸리지 않고 있어 10분 정도만 투자한다면 생각하는 만큼 높은 기록을 경신해 갈수 있을 것입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에서의 경우에는여러 가지의 모양들이 랜덤으로 공중에서 어떤 위치로 떨어져 내려올지 오르고 있으며 이미 보기 또한 정해져 있지 않아 어려움을 더해 가고 있지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 플레시게임  (0) 2016.10.06
2인용격투게임 애니메배틀  (0) 2016.10.05
곱등이서바이벌 다운 없이 게임하기  (0) 2016.10.04
플래시전략게임  (0) 2016.10.02
드래곤볼 게임 - 드래곤볼 데볼루션  (0) 2016.10.01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