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제목

조작법

곱등이서바이벌 다운 없이 게임하기

A,D : 이동 마우스 버튼 : 공격 S : 재장전 spacebar : 점프

곱등이서바이벌 다운 없이 게임하기 간단리뷰

정말 대박 잼난 거대곱등이죽이이기게임을 가져왔는데 곱등이라는 곤충이 엄청 징그러운거 아시죵? ㅋㅋ 이런 작은 벌레가 무슨 이유에서인지 이렇게 커다랗게 변해 버린 상태도 도시에 나타나 많은 사람들을 잡아먹으면서 도시를 혼란에 빠트려 모든 인간들의 두려움에 대상이 되어 버렸답니다. 어서 빨리 한시라도 이 녀석을 물리쳐야만 한 사람이라도 더 살려낼 수 있으니 빠르게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플레이 방식은 오른쪽으로 도망을 치면서 등장하는 언덕들을 뛰어넘어 주시고 특히 간혹가다가 2반 블록이 나타나 충돌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는 만큼 컨트롤을 능숙하게 해주셔야 곤충한테 잡아먹히지 않을 수 있어요. 그리고 괴물이 너무 다가온다 싶으면 건물을 공격해 주시면 위기에서 조금 벗어날 수 있으니 인정사정 봐주지 말고 마구 처부숴 부세요.

졸라맨처럼 생긴 주인공이 총 한 자루를 들고 엄청 빠르게 달려가면서 괴물을 공격하고 있으니 시가만 충분히 주어지면서 안전하게 살아서 주인공은 커트 롤 한다면 충분히 쉽게 괴물을 물리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앞으로 이동을 하는 주인공 이동을 할수록 이상한 블록들이 튀어나와 있어 도망을 치는데 상당히 어려움을 느끼게 해주고 있으니 절묘한 컨트롤을 보여주시면서 절대 잡아먹히지 않도록 해주세요,

날카로운 발을 이용하여 엄청난 속도로 다가오는 곤충 생긴 것도 참 징그럽게 생겨 가지고 밥맛이 없을 정도로 울긋불긋 너무 못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확실한 괴물임을 밝히고 있는 것 같아요.

체력이 엄청 많은 괴물 녀석 그다지 쉽게 죽지는 않을 것 같으니 여러분께서는 어서 빨리 앞에 놓여 있는 언덕들을 올라가 안전거리를 유지하면서 괴물 녀석을 혼내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주세요.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엄청난 집중력이 요구되는 플래시 게임으로 아주 짦은 시간 동안 진행하면서 이처럼 집요할 정도로 집중력이 들어가는 작품은 오래간만에 플레이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언덕을 넘자마자 또다시 나타나고 있으니 잘못하다간 쉽게 괴물에게 잡아먹힐 것 같아요. 그러니 사용자께서는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블록에 대해서 게임이 종료되는 순간까지 절대 방심하여서는 안됩니다.

 거대곱등이죽이이기게임하기에서는 이상하게 빨리 달려 갈수록 녀석도 더욱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주인공은 무조건 한방 공격으로 잡아먹힐게 되니 절대로 거대한 곤충에게 잡아먹히는 일은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이런 이러다가 미션을 실패하겠는데요. 잡아먹기 일보 직전으로 어서 주위에 높은 빌딩을 공격하여 쓰러뜨려야 현재 위기에서 벗어날 수가 있으니 서둘러 고층 건물을 공격하여 주세요.

이렇게 거대 괴물을 물리치면서 2분 34초라는 기록을 세우고 게임이 종료된답니다. 단 몇 분이지만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 한 것처럼 느껴지고 있어 그만큼 집중을 하게 되어 시간적 감각을 잊어버린 것 같아요.

해당 곤충은 메뚜기 과로 여름철이면 풀이 만이 자라나는 공원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 여름 방학 어린이들이 곤충채집으로 많이들 잡으러 다녔던 기억이 나는군요. ㅋㅋ

곱등이서바이벌 다운 없이 게임하기 플래시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써 그냥 기록을 새워 나가기 위해 빨리 잡을 수 있도록만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 플레시게임  (0) 2016.10.06
2인용격투게임 애니메배틀  (0) 2016.10.05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0) 2016.10.03
플래시전략게임  (0) 2016.10.02
드래곤볼 게임 - 드래곤볼 데볼루션  (0) 2016.10.01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