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제목

조작법

드래곤볼 게임 - 드래곤볼 데볼루션

밑에 기재했어요.

드래곤볼 게임간단리뷰

이번 드래곤볼 데볼루션 1.2.0게임은 한참 오래전에 등장한 것으로써 고전 게임이라 할 수 있을정도로 오랜 세월을 흘렀지요. 드래건볼의 주인공들이 총집합하여 서로 격투기 대전을 펼쳐 나가고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매우 저 사용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 그래픽이 너무 투박스럽게 느껴 지는 단점이 주어지고 있지만 한번 정도는 플레이할만해요.다양한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 실제 사용자가 컨트롤하면서 짜릿한 공격감을 느낄 수 있고 관전 모드를 통해 컴퓨터들이 서로 치열하게 싸움을 펼친 는 것을 구경도 할 수 있고 캐릭터들끼리 실시간으로 가위바위 보도할 수 있는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쉽게 심심하지 않게 설정해 놓은 것 같아요.

드래곤볼 게임에서는 먼저 1인용을 할지 2인용 할지 지정해 준 다음 각 게임 모드를 설정해주세요. 관전 모두부터 시작하여 대결 모두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과 가위바위보를 통해서 심심함을 충분히 날래 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이렇게 각 체력과 경기 제한시간을 사용자께서 직접 지정을 해줄 수가 있습니다.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즐겁게 만들면서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 있도록 많은 캐릭터들과 상대하여 기필코 승리를해주세요.

피콜로 대마왕 지구를 종말 시키로 온 못된 마왕이지만 개인적으론 너무 멋있는 캐릭터라 말할 수 있어요. 인간들보다 오히려 더욱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 항상 손오공의 아들이 지켜 주고 있습니다.까요.

드래곤볼 데볼루션 1.2.2에서는 기를 최대한 빠르게 끌어모아 야만 강력한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아 정말이지 너무 안타 가운 것 그래픽 사양이 너무 낮아서 이렇게 멋진 장면들이 너무 깨져 보이는 것이 많이 안타까울 뿐이라 아쉬움이 남는군요.

지금 보시는 것이 캐릭터가 기를 끓어 보이는 장면으로 상대를 보다 즐겁게 물리치기 위해서는 무조건 쉴 새 없이 틈만 나면 기를 끌어모아 주면서 스킬들을 이동하며 열심히 날려 주야 쉽게 승리할 수 있게 됩니다.

지상과 공중을 오가면서 펼쳐지는 진진한 액션을 보여주는 플래시게임인데 모든 상대 방들을 무너 뜨리고 최종 우승자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캐릭터와 일대일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다양한 스킬들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매우 강력한 파괴로 이렇게 어의 없이 막강한 무적 손오공이 힘없이 무너져 버렸는데 하지만 아직 기회는 한번 더 남아 있습니다. 조금 더 섬세을 기하 면서 자만하지 않고 섬세한 컨트롤을 보여주야 상대를 쉽게 제압해 나갈 수 있어요.

공주 이 위에서의 격투신은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같이 함께 달라붙게 되면 엄청난 속도로 공격과 방어를 하고 있습니다. 그때에는 마우스를 무한으로 클릭하명서 벗어날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세요.

드래곤볼 게임에서는 체력 게이지와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게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틈틈이 기를 모아 나가면서 단번에 에네르기파를 널려 프리 자이 체력을 팍팍 떨어뜨려 주세요. 각 캐릭터마다 특별한 능력을 이를 차구 고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컨트롤해주세요.

프리자와 손오공의 멋진 한판 승부 예전에 만화책으로 보았을 때 프리다 엄청 강력한 몬스터라고 생각했었는데 몇 년이 지나가면서 엄청나게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고 있어 나중에서야 보스는 껌이라는 것을 알 되었죠.

크리링하고 내파가 이번에 또 겨루게 되었는데 드래건 볼에서 등장하는 인물 중에서 지구인으로 가장 힘이 센 캐릭터 터가 바로 대머리 까진 꼬마가라고 말할 수 있는데 좀처럼 특벽한 기술들이 없어 매번 손오공이 도와주고 있죠.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 플레시게임  (0) 2016.10.06
2인용격투게임 애니메배틀  (0) 2016.10.05
곱등이서바이벌 다운 없이 게임하기  (0) 2016.10.04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0) 2016.10.03
플래시전략게임  (0) 2016.10.02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