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플레시게임

플겜 2016. 10. 6. 21:17
반응형

게임제목

조작법

재밌는 플레시게임점프아웃 - 더 박스 (Jump Out! - The Box)

마우스

재밌는 플레시게임간단리뷰

미션에서 제공되고 있는 모든 삼각형의 버블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먹어야만 잠겨 있던 탈출구 문이 활성화되고 있어요. 대부분 맵 중간 부분에 놓여 있어 조심해서 이동하여 먹은 다음 열어 줘야합니다...

버블 보이를 출구가 있는 방향으로 조심을 이동시켜 가면서 삼각형을 먹고 문을 연 게 되면 절반 정도 클리어한 것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재밌는 플레시게임에서는 출구로 갈수록 더욱 장애물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 것 같아요.

게임 옵션에 들어가 난이도 설정을 하실 수가 있는데 가장 쉬운 것을 우선 적으로 해주시면서 전부 클리어하게 되면 한 단계씩 어려운 것을 선택하면서 미션을 하나씩 공략해 나가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일명 아무 생기는 게임으로 매우 잘 알려져 있는데 그만큼 너무 어려워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 이와 같이 좋지 못한 병이 생길 것 같다는 말이 생긴 것 같아요. 솔직히 필자도 직접 플레이하면서 답답하고 짜증 날 정도로 어려움을 느꼈답니다.

둥실둥실 떠다니는 캐릭터가 그 어떤 것과도 충돌하지 않게 미세하게 이동해 줘야합니다.. 좌우상하 이와 같이 4개의 방향으로 집중력 높은 조종을 해주시는 것이 실패를 조금이라도 줄여 줄 수가 있습니다.

재밌는 플레시게임하기에서는 노란색으로 날개를 달고 있는 삼각형의 아이템을 획득하고 문으로 들어가 주시면 에이스 등급으로 미션을 마무리할 수가 있답니다. 모든 사용자께서는 기왕 플레이하시는 것 가장 높은 등급으로 마무리를 해보세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0) 2016.10.08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0) 2016.10.07
2인용격투게임 애니메배틀  (0) 2016.10.05
곱등이서바이벌 다운 없이 게임하기  (0) 2016.10.04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0) 2016.10.03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