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멋진 병맛플래시 아빠와나 게임하기랍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해준 작품으로 무식함을 제대로 보여 주었던 아빠만큼 강력한 인상을 모여 주고 있는 아들입니다. 부전자전이란 말이 있듯이 오늘은 주인공도 역시 강한 체력을 거침없이 보여 주고 있답니다.

이렇게 아빠와나 게임하기에서는 놀이터로 진입하게 되면서 주변에 있는 모든 아이들을 공격대상으로 삼게 되는데 순진하건 못된 아이건 전혀 상관을 하지않고 무조건 반 죽여 놓는답니다.

가스통을 들어 올려 집어던지고 있는데 참말로 너무 무식하다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더군다나 길거리에 버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차도로 밀어내어 빠르게 달려오는 차량에 치이에 한답니다.

아빠와나 게임하기 공격에 있어서는 다양한 물건들을 들어올려 집어 던질 수 있답니다. 그리고 펀지 발차기 달리면서 때리기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사용자가 알맞게 선택하여 컨트롤 하면서 공격 해주세요.

상당한 매력을 지니고 있을 정도로 오래전부터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왔답니다. 마지막 동네를 주름잡고 있는 건달 보스만 제대로 잡아 주면 클리어 하게 됩니다.

농구공이나 축구공은 원거리 무기로 사용하기 참 좋아요. 특히 아빠와나 게임하기는 빠르게 좌우 방향으로 달아나는 차량들을 물리치기에 제일 좋은 무기라 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