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결같이 좋은 기분만을 가득 제공해주고 있는 대포키우기게임하기 diep.io입니다. 이런 플래시버전들을 보통 싱글플레이가 아닌 멀티모드로서 대한민국 국민들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몸 자체가 대포이자 탱크인 캐릭터를 열심히 조종하면서 쉽게 순위권 안에 진입을 해보세요. 분명 조금만 노력한다면 좋을 성과를 맺을 수 있을 것 이라 생각이 드네요.

대포키우기게임하기 바로하러가기

diep.io


너무 큰 재미를 불러 주고 있는 플래시버전으로 현태 우리나라 많은 분들이 실시간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유튜브에는 고수들의 다양한 공략영상들이 마련되어 있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대포키우기게임하기 diep.io는 우리나라 대표게임 알피지와 같은 방식이라 생각이 들만큼 경험치를 얻어 레벨업을 달성하고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스텟을 올려 주는 방식으로 현란한 PK까지 가득 지니고 있으니까요.

특히 이번 게임에서는 지렁이 또는 세포 키우기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지만 조금 다른 것 은 바로 전직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직은 15레벨 1차로 하고 그다음 30레벨업을 달성하게 되면 2차 전직을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은 열심히 다른 유저들을 피해 가면서 30레벨 까지 대포키우기게임하기 diep.io을 하며 달성해 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