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의 다운로드받아서 할수있는 지네키우기 게임하기는 지렁이 게임보다 더욱 재미있다고 생각될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우선 힘들게 다른 유저들과 팽팽한 경쟁을 바탕으로 시작을 이루는 플래시 게임이 아니라 혼자서 마음 편안히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싱글로만 진행을 하게 됩니다. 그럼 현재 투토리얼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초반에는 무조건 설명을 듣고 플레이 하는 것을 적극 적으로 권장해드립니다.

또한 지네키우기 게임하기 캐릭터들도 엄청 많아서 인지 여러분들이 하고 싶을 것을 선택해 주시면서 다양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요.

조금은 잔인하면서도 게임의 내용들이 참혹하게 느껴지고 있지만 타격감만큼은 매우 뛰어나서 인지 즐거움을 두 배로 채워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지네키우기 게임하기 던전을 모험하면서 각 잡몹들과 보스들을 공략해 나가면서 다음 층으로 내려가는 형태로 많은 스테이지를 보유 하고 있어 심심할 때 즐기시기 너무 좋아요.

조금은 어려운 난이도를 구성하고 있답니다. 물론 3단계에 걸처 지정 할 수 있으나 쉬움을 선택하여도 처음 하는 분들 어려움을 느낄 수 있어요.

이런 분들에게 한번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 평소 다른 게임들이 실증이 나거나 할 만한 작품을 찾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해당 지네키우기 게임하기버전을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