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밑에서메탈슬러그2 게임하기시작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 리뷰

모던의 군사들을 상당히 예리할 정도로 세계를 정복하려 합니다. 하지만 이에 맞써 싸우는 우리의 용사들을 비밀 병기들을 통해서 미션을 보다 쉽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되는 전쟁 액션입니다. 한때 오락실에서나 즐길 수 있던 작품으로 모덴의 계략을 간파하고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 나선 주인공들 하지만 이번 편에서는 그다지 만만하지 않을 만큼 수많은 적들과 여러 모덴의 위험요소들을 알맞게 해쳐 나가야 합니다.
상당히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만큼 기분이 답답해지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때는 바로 이런 총게임을 통해서 쉽게 떨쳐 버릴 수 있겠죠.
미션이 시작되면 우선 캐릭터를 통해서 횡형으로 등장하고 있는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끝까지 이동을 해야지만 중간급 보스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그리고 슬러그라는 것이 존재 하고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탈것 아이템이라 생각하면 돼요. 탱크 헬리콥터 이런 것들을 의미하고 있으면 탑승하게 되면 강력한 내구력과 파괴력을 갖추게 도비니다.
이동 중 아군의 인질들이 있다면 무조건 풀어 주시는 것이 좋아요. 무기를 획득할 뿐 아니라 미션을 클리어 하고 나서는 구해준 수만큼 보너스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으니까요.
흥미로운 플레이를 가득 보여주고 있으며 마치 실제 만화영화를 보고 있는 착각을 하시 쉬울 것 같아요.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 뭐 요즘은 더욱 좋은 그래픽의 작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예전에는 정말로 이만한 그래픽 찾아보기 힘들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