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소개하면서전 세계 적으로 가장 유명한 플래시 작품은 어떤 것이 있을 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로지금과 같은 퍼즐들이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진 않을까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점과 플레이 할수록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있으니까요.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수준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오늘날 오기까지 수백가지가 넘는 버전들이 있는데 그야말로 최고의 재미를 누릴 수 있지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에서 조금은 여려움을 가지고 진행 할 수 있는 그런 장르를 원한다면 퍼즐이 간편 하겠죠. 요즘 전략이니 FPS 또는 RPG 상당히 복잡하고 손이 너무 많이가서 무척 힘들죠.

지금의 퍼즐은 단순히 키보드 방향키 그리고 스페이스바 이렇게 두 개만을 이용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시간을 플레이 하여도 전혀 힘들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있어요.

다운로드 할 필요도 없고 공짜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인지 누구에게나 강력하게 추천을 해주고 싶어요. 그럼 지금부터 최고의 스테이지까지 한번 공략해 보세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지 못하는 경우는 다시 처음부터 시작을 해야 합니다. 세이브 기능이 놓여 있지 않아서 번거롭더라도 1단계부터 다시 진행 하셔야 됩니다.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를 플래이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