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바의모험 파이널 레전드무기 게임하기는 끊임없이 즐거운 시간을 충족시켜 주고 있는 플래시버전으로 해당 게임을 꼭 추천해 드립니다. 중화기를 불법으로 계조를 하는 런처를 잡기 위하여 위험한 모험을 시도 하게 되는데 좀처럼 중독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느끼게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실시간 플레이를 이룬 플래시버전으로 정말 재미있고 신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그럼 열심히 캐릭터를 조종 하여 악의 무리들을 소탕해 주세요.
그래픽은 솔직히 다르다 할 수 있지만 게임 자체 내용에 대해서는 던파와 거의 똑같다고 생각 되고 있어 던파를 조금 즐겨 보셨다면 매우 쉽게 컨트롤 하여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어요.
많은 레바의모험 파이널 레전드무기 게임하기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어요. 각 미션에서 출현하고 있는 수많은 적들을 모두 제거해 주면서 열심히 런처가 숨어 있는 곳을 계속해서 찾아 나서야 합니다.
하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서 재미있게 전계 되는 스토리가 참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답니다. 마치 한편의 만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라 할까나 암튼 무척 잼나요.
많은 적들을 대상으로 공격 할 수 있는 버서커가 가장 플레이하기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컨트롤이 다른 캐릭터들에 비교하여 조금 어려운 편에 속하고 있답니다.레바의모험 파이널 레전드무기 게임하기로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