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는중독성게임 Brave Knights은 충분히 중독성이 높다고 할만큼 재미난 내용을 가득 담아내고 있는 플래시 재미있는중독성게임으로 공주들이 결혼시기가 되지 온 나라 기수들이 청혼을 하기 위해 다가오고 있답니다.

사용자는 국왕이 되어 그들을 시험하게 되는데 이동해 오는 각 길목에 공격 타워를 배치하면서 가장 강력한 기사들을 착출해 주셔야 합니다. 우측 끝 지점까지 다가오게 되면 꽃다발을 공주에게 선물해 주면서 결혼을 하게 됩니다.

무조건 잘 막아 내야 하는 방식으로 지금의 재미있는중독성게임작품에서는 여러 가지의 업그레이드 기능들이 놓여 있답니다. 모든 디펜스가 그러하듯 해당 작품또한 똑같은 방법으로 진행을 이룬답니다.

많은 시간동안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정도로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을 것 같군요. 열심히 플레이를 통해 적당한 즐거움과 재미를 만끽해 보도록 하세요.

모든 타워들은 순수 자동으로 공격을 하고 있어요. 여러분들은 열심히 기사들을 강재 공격하고 획득한 돈을 투자하여 여러차례 업그레이드 해주셔야 합니다.

열가지의 업글 기능들이 놓여 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왕국의 기사들로부터 열심히 디펜스 해주셔야 합니다. 그럼 재미있는중독성게임을 즐기면서 당신께서는 즐겁게 그리고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마음껏 보내 주세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바의모험 파이널 레전드무기 게임하기  (0) 2017.08.23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0) 2017.08.21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2  (0) 2017.08.19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  (0) 2017.08.17
봄잇5게임하기  (0) 2017.08.15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