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

마우스

간단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리뷰

처음에는 아군 병력이라 하면 차를 들고 있는 고인돌과 새끼 매머드 같은 것을 타고 있는 녀석 그리고 마지막으로 돌팔매질을 하는 용사들이 등장하여 자신의 지역으로 처드어 오는 개미군단과의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 정식 버전에 있어서는 가장 한번 잘못 하게 되면 초반부터 방어만 하다 공격은 한 번도 하지 못하고 바로 끝날 수가 있으나 여기서는 무한 병력과 업그레이드 그리고 스페셜까지 마음대로 할 수가 좋아요.


상대 종족이 먼저 세대 변화를 하게 되면 그때부터는 더욱 긴장감이 놓아 진고 있어요. 두 판부터는 공중 유닛들을 생산할 수가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괴물들이 먼저 업을 하게 되면 방어하기 그만큼 까다롭게 되겠죠.


기능들은 최대한 강화를 하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다른 편들과는 다르게 바로 지속되는 것이 하니라 적당한 쿨타임이 정해져 있어 모든 시간을 충족 시켜야만 한단께 식 필요로 하고 있는 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일부로 버그를 무리할 정도로 사용만 하지 않는다면 거의 비등한 실력으로 중앙 지점을 놓고 서로 죽고 죽이는 관경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마치 생존을 위한 마지막 전투를 벌이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 도입니다.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 중세 시대에 들어가서는 고인돌 보다 약간 높은 전투력을 지닌 병력들을 고용할 수가 있는데 르네상스 시데까지 진화하게 되면 그때부터는 소통을 사용하는 용병들이 등장하여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전자닷컴 리듬게임  (0) 2017.03.28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  (0) 2017.03.23
소닉게임  (0) 2016.12.28
박스헤드 1인용  (0) 2016.12.26
빡치는게임하기  (0) 2016.12.24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