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헤드 1인용

플겜 2016. 12. 26. 09:24
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박스헤드 1인용바운티헌터 (Boxhead BountyHunter)

교체 : Q, E 스트레이프 : Shift

박스헤드 1인용 리뷰

이번 버전에서는 동시에 많은 유저들과 총격전을 펼치면서 서로 죽고 죽이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적들을 죽일 때마다 드롭되는 아이템을 획득하여 지금보다 높은 수치의 전투력으로 도전해 오는 대상들을 쉽게 제거하실 수가 있습니다. 많은 킬 수를 만들어 나가며 드롭되는 장비들을 하나씩 획득하여 전투력을 최대한 높여 주세요.


친구들과 친전을 이루거나 여러 전법들을 통해 정해진 대상들을 제거할 수가 있으며 귓속말까지 모두 지원이 되고 있어 싶게 편을 먹고 도전 자들을 물리칠 수가 있답니다.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이 되는 달러를 통해 여러분은 상점에 필요한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박스헤드 1인용 게임하기를 플레이하면서 여러분들께서 한가지 아셔야 할부분이 생각이 났는데 진행을 하면서 좀비녀석을 모두 처치를 할때는 키포인트를 잘 알아야하는데 가급적 많은 적들을 무리치면서 실시간 순위 표시에 자신이 상위 권에 나타날수 있도록 만들어 주세요. 그래야 얻어 낼수 있는 달러가 많이 들어 나고 있으세요.



실시간으로 표시되고 있는 경기 시간은 항상 채크해 주시면서 현재 여러분의 랭크와 함께 시간이 얼마 정도 남아 있는 지를 확힌해 가면서 플레이 해주시는 것이 좋은 영향을 미칠수 있지요.



다를 충분히 이해 할수 있듣듯 보통 주무기로는 총을 사용하고 보조로는 수류 탄 또는 단검 그박의 여러 가지 물건들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말을 하지 않아도 이해 할수 있을 것 이라 믿습니다.


박스헤드 1인용 게임하기는 강력한 파괴력을 가지고 있는 수류탄에 있어서는 엄폐하고 있는 적들을 공격하거나 적들이 몰려 있는 경우 사용해 주시면 한 번에 여러 마리를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지닐수가 있으나 그만큼 가격대가 너무 높아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  (0) 2016.12.30
소닉게임  (0) 2016.12.28
빡치는게임하기  (0) 2016.12.24
좀비게임 추천  (0) 2016.12.22
헥사게임  (0) 2016.12.21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