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꿀잼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

밑에 자세한 내용은 참고하세요. 캡쳐해서 남겨놓음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 리뷰

이건뭐 최고의 캐릭터들의 멋진 결투를 치루는 보기 드문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군요. 초기버전부터 지금까지 엄청난 타격감과 또 요즘에는 캐릭터 추가까지 최고인거 같더라구요. 하면할수록 중독되는 멋진 격투랍니다. 예전부터 무척이나 인기가 높았던 플래시버전이라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 만화 대전 게임으로 지금까지 우리나라에 출시된 것만 해도 수십 가지가 넘을 정도로 그 인기가 참으로 대단하죠.

그만큼 이런 액션 장르를 찾는 사람들이 만다고 할 수 있는데 예전 오락실 세대부터 무척 많은 인기를 누려올 만큼 철권과 같은 특징을 가득 살려 두고 있는 플래시버전입니다.

컨트롤을 하는법은 바로 위에처럼 1인과 그리고 2인이서 키보드를 눌러서 진행이 가능하세요.

한때 어릴적 철권에 심각하게 빠졌었는데 한번 제대로 공격을 성공시키면 연타 공격을 통해 상대 선수가 절대로 벗어나지 못하고 그대로 퍼펙트한 경기 참으로 짜릿한 타격을 맛 볼 수 있었죠.

해당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플래시버전 또한 그 때의 기분을 그대로 전복시켜 주고 있는 듯 열심히 콤보를 활용하여 한번 성공하면 그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하여 맹렬하게 몰아 붙여야 합니다.

경기는 3판이 진행 되고 있으나 두 번을 연속으로 이기게 되면 한판을 플레이 되지 않고 있어요. 그만큼 2판만 먼저 승리하게 되면 다른 맵으로 이동하여 강력한 상대와 다시 겨루게 됩니다.

격투기를 평소 자주 즐겨 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우 매력적인 플래시 게임으로 인지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어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어요. 멋지게 상대편과 대전액션을 치룰수있는 멋진 룰을 여러분들께서는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와 함게 즐길수가 있다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지금 상대편과 멋진 판타스틱한 경기를 치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바의모험3.0게임하기  (0) 2017.04.03
주전자닷컴 리듬게임  (0) 2017.03.28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  (0) 2016.12.30
소닉게임  (0) 2016.12.28
박스헤드 1인용  (0) 2016.12.26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