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지금까지 수많은 버전등으로 출시를 이룬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퍼즐 작품으로 엄청난 작품성을 지니고 있답니다.

아마도 고전 작품 중에서 가장 오랜 시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재미있게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플레이하면서 좋은 시간 되세요.

보통 이런 장르들 별로 너무 단순하다고 해서 재미를 못 느끼는 분들도 있을 수는 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끼워 맞추어 나가는 재미가 특별한 만큼 분명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굉장히 고전이라 할 만큼 대한민국에 들어온지도 오늘로서 삼십년이 훌쩍 지나가 버린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은 시간동안 살아남아 있는 작품들은 거의 찾아 볼 수 없지요.

스타트 버튼을 누르는 순간 바로 시작이 되고 있답니다. 위에서 부터 매우 천천히 내려오는 도형들을 가지고 정확한 위치에 옮겨 가면서 고정을 시켜 주셔야 합니다.

방향키로 신속하게 각 블럭들을 바꾸어 주시고 스페이스 바를 통해서 더욱 정확하고 신속하게 떨어뜨려 고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가장 많이 실수 하는 부분 또한 떨어뜨리는 작업입니다.

각 유저들께서는 최소한 실수하는 것을 방지해 주셔야지 원하는 만큼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미션을 성공시킬 수 있답니다. 또한 같은 스테이지라 하여도 서로 다른 점수대를 형성 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