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향키 A : 공격 S : 막기 스페이스바 : 파워무적!!공격

학교에서할만한플래시게임인 진짜 꿀잼인 배틀아레나라는 제목을 가진 플래시랍니다. 여러 사람들이 플레이 하면서 높은평가를 주었던 학교에서할만한플래시게임작품으로 기억이 되는군요.

우선 두 가지의 모드로 진행을 하고 있답니다. 처음시작 하는 분들께서는 커스텀 모드로 플레이 하면서 점점 하는 방법과 실력을 쌓아 가는 형태로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만 더욱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다.

학교에서할만한플래시게임 진행 방식은 매우 단순합니다. 정해진 경기 시작 동안 많은 유닛들을 낭떠러지로 떨어뜨리면서 킬 수를 하나둘씩 가장 많인 높여 주시면 우승을 하는 방식입니다.

아주 오래전 소개드렸던 2인용 슈팅게임과 비슷한 요건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매우 참신한 느낌으로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 시작 되면 모든 영웅들을 게이지가 0부터 시작 하고 있으면 다른 주인공에게 공격당할 때 마다 수치가 올라가고 있어요. 높은 수치로 올라 갈수록 팅겨 나가는 데미지가 상당합니다.

실시간 아무런 제약도 없이 마음놓고 플레이 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런 학교에서할만한플래시게임작품들이 계속해서 쉬지 않고 출시를 이루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보네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orbit or beat 게임하기  (0) 2017.12.22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0) 2017.12.21
지렁이키우기게임하기 신버전  (0) 2017.12.19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  (0) 2017.12.17
봄잇7게임하기  (0) 2017.12.15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