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당 게임을 일종의 웹게임으로 아주 유명한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버전이라 할 수 있어요. 해당제작사는 세포게임 그리고 지렁이 키우기를 이어 이번에는 탱크 키우기를 만들어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해 주고 있답니다. 이와 같이 플래시버전성이 높은 수준에 달하는 플래시버전들을 줄이어 출시를 이루고 있어 누구나 확실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탱크키우기게임하기 바로하러가기

diep.io


최고의 즐거움을 전달해 주고 있는 플래시버전으로 오늘 탱크 키우기를 한번 플레이 해보는 것은 어떨 까요. 요즘 들어 상당히 플래시버전성이 풍성한 게임들이 출시를 이루고 있지요.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는 그래픽은 솔직히 별볼일 없다 생각 할 수는 있는데 그래도 나름대로 중독성이 엄청 높아서 인지 현제 까지도 많은 분들이 실시간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두 가지의 모드로 플레이 하게 되는데 지금의 서바이버 그리고 팀풀전으로 이렇게 두 가지로 재미있게 플레이 되고 있어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전달해 줄 수 있답니다.

해당 게임에서는 항상 한번의 기회만 주어지고 있어서 랭킹 안에 진입을 하고 있는 상태라 할지라도 절대로 방심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긴장감을 낮추게 되면 다른 유저들로부터 공격당해 탱크가 파괴 될 수 있으니까요.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로 컨실력을 향상시켜 적들을 모두 파괴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