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억의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은 확실한 즐거움을 가득 제공해주고 있는 고마운 퍼즐로 역대 최고의 인기를 누려왔던 명작이라 불리우고 있답니다. 벌써 한국에 처음 출시된지 언 30년이 지나버렸답니다.

최고의 인기를 거침없이 누려왔던 것으로 휴대 장치는 물론이고 가정용 비디오게임 일반 컴퓨터 등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 매우 대중화 되어 있었답니다.

오늘날 오게 되면서는 다양한 버전 등으로 출시를 이루게 되었으면 특히 유사한 작품들이 대거 수 만들어 지면서 2000년도 당시는 한게임 사에서 실시간 유저들간의 배틀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추억의테트리스 플래시게임에서 역대 최고의 퍼즐이라 생각이 들 수 있을 정도로 지금까지 수백 가지들을 즐겨 보았지만 지금의 블록들을 옹기종이 끼워 맞추는 것이 가장 재미있고 손쉽게 할 수 있답니다.

아마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여겨지는데 예전부터 이런 장르들은 어린이들 보다는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이 더욱 좋아 했던 것 같아요.

각 미션에서 준비되어 있는 숫자만큼 라인을 열심히 제거해 나가야 합니다. 목적을 달성해 나갈 때 마다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여 똑같은 방식으로 미션을 실행하게 됩니다.추억의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을 플래이를 하시면 짜릿한 모험을 경혐을 할 겁니다.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