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마우스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지금의 컨트롤 작품에 있어서는 우리들이 여태까지 플레이 해온 것 들 중 가장 참신하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단순한 그래픽과 더욱 간편한 조작 방식을 지니고 있으니까요.

우선 해당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의 커다란 매력을 하나 말해 본다면 바로 비트감이 상당히 살아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할 수 있어 울울할 때 플레이하기 좋답니다.

저 역시 하루 힘겨운 삶을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올 때는 역시 해당 플래시를 종종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냥 생각 없이 플레이를 이루다 보면 하루 동안 쌓인 근심걱정을 모두 잃어   버리게 되니까요.

주변에 놓여 있는 함정들을 힘차게 피해 나가 주어야 하는데 우선 컨트롤에 있어서는 키보드 방향키만을 이용하여 위쪽 아래쪽 이렇게 두 방향으로 이동만 해주시면 됩니다.

계속해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면 눈이 상당히 피로해진다는 작품성을 지니고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강력하게 추천해 주고 있는 컨트롤 게임이라 할 수 있어요.

스테이지는 1-5단계로 준비되어 있고 처음부터 마의 단계라 할 수 있는 5번을 선택하여 바로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시작을 이룰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절대로 권장해 드리지 않는 답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끝없는전쟁2  (0) 2017.08.07
나루토 vs 블리치 2.8 게임하기  (0) 2017.08.02
추억의테트리스 플래시게임  (0) 2017.07.21
플래시 격투게임 - Dino Strike  (0) 2017.07.20
총쏘는게임 [Wild Wastelands]  (0) 2017.07.09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