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 격투게임 - Dino Strike 방향키 J : 공격, 아이템먹기 K : 점프하기 L :하늘에서 공격 J 와 K : 특수 공격

이번 작품에서는 액션 플래시 격투게임을 좋아 하는 분들이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디노 스트리이커 이라는 작품입니다. 한때 오락실에서나 즐길 수 있던 그런 고전 게임을 이렇게 오늘날 오게되면서 PC로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여러 가지의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으면 적들에게 사로잡혀 있는 불쌍한 공룡들을 한 마리씩 구출해내는 미션을 지니고 있어요.
플래시 격투게임에서는 공룡들을 가지고 무서운 괴략을 세워 가는 악의 무리들을 소탕하기 위해 나선 두명의 주인공 여러분은 둘 중 한 가지 캐릭터를 선택하여 본격적인 플레이를 해주세요.

상당히 재미있고 긴장감이 넘처 흐를 듯한 그런 작품으로 지금의 디로 런을 통해서 최고의 액션감을 만끽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90년대에는 이런 장르들이 대중들로부터 대폭적인 사랑을 받아 왔던 것 같은데 특히 동전을 놓고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면서 플레이를 이루었죠.

이런 고전게임을 통해 여러분의 지나간 추억도 떠올려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그럼 꼭 한번 플래시 격투게임플레이 하면서 어떤 느낌이 주어지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