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AD이동; 공격 J; K / 스탬프 점프, 1234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새로운 게임 하나를 소개할까 하는데 짱구는 못 말려 애니 메이션 너무 나도 잘 알고 있으시죠. 해당 신짱구가 등장하여 멋진 모험을 담은 플랫폼 플래시 게임으로 아주 단순한 컨트롤 방식을 동원하여 각 미션을 공략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액션 가면과 그 밖의 여러 가지 동물로 변신을 할 수가 있으며 그들이 지니고 있는 주요 능력치들을 한 가지씩 구사할 수가 있어 기본 캐릭터로는 이동하지 못하는 곳을 통과할 수가 있습니다.

어떤 것을 변신해야 할지 머릿속으로 생각하면서 상황 판단을 잘해 주시고 점프 컨트롤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보이고 있다 설명을 드리고 싶군요. 이번 게임은 확실히 정확한 점프만에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설명할 수 있습니다.

역시 짱구가 등장하는 것은 모조리 다 재미있다 말할 수가 있군요. 생김 생도 너무 나도 귀엽게 생겼을 뿐 아니라 머릿속으로 생각하는 것조차도 다른 아이들과는 매우 특별한 변을 감추지 않고 보여 주고 있답니다.

이동과 점프만을 하여 알맞게 컨트롤만 잘해 준다면 아주 쉽게 공략해 나갈 수가 있는데 스테이지가 아홉 개 밖에 되지 않고 있어 너무 나도 쉬고 완벽하게 마스터해 나갈 수가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지요.

각 단계들마다 출현하는 몬스터의 등장들을 제대로 살펴보시면서 점프를 통해 밟자 주시면 됩니다. 슈퍼 마리오 처음 비슷한 방식으로 몹들을 힘차게 잡아 나가면서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면 된답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뇌플래시게임 놈고홈  (0) 2016.10.21
활쏘기게임  (0) 2016.10.20
플래시 좀비게임  (0) 2016.10.18
한국전쟁 게임하기  (0) 2016.10.17
전설의검 강화하기2  (0) 2016.10.15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