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쏘기게임

플겜 2016. 10. 20. 22:43
반응형

게임제목

조작법

활쏘기게임 medieval rampage1 

마우스

활쏘기게임 간단리뷰

용감한 궁수를 컨트롤하면서 각 미션다마 주어진 스컬 병사들을 물리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ㅗ 있어요. 이번 게임은 무빙샷을 열심히 이 행해 주셔야 무난히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도달하실 수가 있답니다. 너무 많은 적들이 몰려나와 공격을 행하고 있는 만큼 원거리 공격 무기를 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연속해서 쥐지 않고 밀려 나오는 무서운 적들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한 마리를 정확한 공격을 통해 일 좀 사를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가끔 등자 하는 아이템을 획득해 나가면서 보다 강격한 무기를 사용하여 적들을 보다 쉽고 편안하게 물리치면서 미션을 완성해 나갈 수도 있답니다.

활쏘기게임 어려운 나이 도로 설정이 되어 있어 컨트롤에 자신이 없는 유저라면 플레이하기 조금 어려울 것이라 예상이 되고 있어요. 그래도 지속적으로 플레이하다 보면 적들의 공격 패턴을 어느 정도 읽어 나갈 수 있으니 상관없을 것 같아요.

온 사방으로 둘러싸여 있는 많은 적들을 공격하시면서 최대한 공격을 당하지 않도록 해주셔야지 안전하게 높은 단계까지 이동하면서 좋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 수 있게 돼있으니 최대한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한번 미션이 플레이 되면 여러분께서는 사용할 공격 무기를 손 빠르게 설정을 해주시면서 다양한 공격을 펼쳐 나가 주셔야만 다가오는 적들을 모두 물리쳐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좀처럼 복잡하게 쳐들어 오고 있으니 조심하세요.

바로 뒤에 푸른색의 화살이 놓여 있는 네 필히 먹어 나가면서 모자랄 화살 숫자를 보충한 수 있도록 해주셔야 연속해서 공격을 펼쳐 나갈 수 있게 도비니다. 자 그럼 더욱더 무빙샷을 화려하게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가까이에서 공격을 당하게 되면 더욱 많은 체력 손실을 보여주고 있으니 무조건 적들하고 최대한 거리를 두고 공격을 행하여 주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전투를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활쏘기게임 키보드 방향키를 사용하려 영웅을 이동시켜 주시고 마우스를 움직여 다가오는 적지를 겨냥하여 클립을 통해 다양한 화살들을 날려 주시면 간단하게 제거해 나갈 수가 있으니 열심히 컨트롤에주의해야 합니다.

아쉽게도 거리를 일정하게 유지하면서 열심히 쉴 새 없이 무빙샷으로 공격을 해보았지만 너무 만은 몬스터들이 몰려나와 더 이상 도망갈 자리가 주어지지 않게 되어 이렇게 게임이 종료되고 말았답니다.

활쏘기게임하기는 연속해서 싸움은 쉬지 않고 플레이 되고 있으니 피로 도가 조금을 쌓일 것이라 생각되고 있답니다. 제대로 된 화소는 게임들을 찾는 유저들이라면 해당 게임을 통해서 보다 활을 한 재미를 느껴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쉽게 클리어할 수 없는 만큼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지만 그만큼 한번 힘들게 클리어하고 나면 매우 커다란 성취감을 느낄 수가 있어 좋은 성향을 가지게 될 수 있으니 절대 중간에 포기 하지 말아 주세요.

다양한 장비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해당 장비를 착용할 때마다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니게 되어 있는 만큼 유저들께서는 각 미션에서 주어진 병력들을 관찰하면서 가장 효과적인 장비를 착용하여 모든 적을 물리쳐 주세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총쏘기"  (0) 2016.10.22
두뇌플래시게임 놈고홈  (0) 2016.10.21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0) 2016.10.19
플래시 좀비게임  (0) 2016.10.18
한국전쟁 게임하기  (0) 2016.10.17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