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욱 신나고 활기찬 재미를 가득 누려 볼 수 있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로 재밌는 시간을 한번 가져 보시는 것은 어떨 까요. 분명 친구들과 함께 누가 높은 스테이지까지 갈 수 있는지 시합을 해보는건 어떨까요.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는 많은분들이 이미 아실꺼라 생각되네요.

점점 쌓아가는 재미가 크다 할수 있을 만큼 적지 않은 즐거움을 누려 보실 수 있답니다. 이런 장르같은 경우는 온 국민들이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다 좋아하고 있답니다.

뛰어난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 주고 있는데 현재 까지 많은 분들로부터 극찬을 받아올 정도로 다양한 조각들을 가지고 열심히 맞추어 나가는 재미를 가득 누리게 됩니다.

각 도형들을 저마다 변형을 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모양들을 가지고 라인을 하나둘씩 형성하여 정해진 스테이지를 알맞게 클리어 해주시면 됩니다.

기회는 단 한 번만 주어지고 있는데 탑 꼭대기까지 올라가게 되면 여지없이 무조건 미션을 실패하게 되면서 강제 종료되고 있으니 기억해 두세요.

역시 참 괜찮은 작품성을 지니고 있다고 싶을 정도로 한때는 이런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퍼즐들이 높은 인기를 받아 왔는데 플레이를 많이 이룰수록 집중력에 상당할 정도로 도움을 주고 있었으니까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작게임하기  (0) 2017.04.28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0) 2017.04.24
리듬 플래시게임  (0) 2017.04.20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0) 2017.04.19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  (0) 2017.04.17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