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여러분들에게 하나의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플래시판 버전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지렁이 게임으로 작년쯤부터 상당한 인기를 누려온 지렁이 게임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 하면서 서로 순위권 쟁탈전을 펼쳐 나가는 것이죠.

진정한 재미를 보여 주고 있는만큼 분명 플레이 하는 순간만큼은 근심걱정을 모두 잃어 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만큼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에서는 상당히 집중력이 상당히 요구 되고 있기 때문이죠.

우선 접속전에 닉네임만 설정해 주시면 바로 게임을 실시 할 수 있답니다. 서버에는 적어도 수십명의 실시간 유저들과 팽팽한 경쟁을 하게됩니다.

언제나 새로운 게임을 즐길때면 긴장감이 생기기 마련인데 여러분도 분명 그런 기분을 누구나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군요.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최대한 집중을 해보도록 해보야요!!

생각보다도 퀄리티가 높다는 것을 여러분도 알게 될 텐데 예전 세포 키우기보다도 훨씬더 재미가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답니다.

파밍을 열심히 해주셔야 다른 유저들을 쉽게 공략해 나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어요. 그만큼 몸이 클수록 생존율이 높아진답니다.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로 컨트롤을 잘해서 랭킹에 속해보세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0) 2017.04.21
리듬 플래시게임  (0) 2017.04.20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  (0) 2017.04.17
봄잇3 게임하기  (0) 2017.04.15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0) 2017.04.13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