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성처럼 나타난 FPS를 플레이하시면서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마음껏 1인용총게임 히트맨 트레이닝데이 (Hitman Training Day)를 지금바로 즐겨 보도록 하세요. 상상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즐거움을 더해 가주고 있어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다죠.

WASD 공격 : 마우스 점프 : Space 교체 : Q, E 액션 : E 수류탄 : X

현재 준비되어 있는 1인용총게임스테이지가 30개나 선정되어 있어서 첫 시작 단계에 진입하여 모드 임무를 클리어하기에는 아주 많은 시간을 투자해 주셔야지만 삼십 판까지 완벽하게 공략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1인용총게임은 예전 극장에서 흥행을 이루던 히트맨과 똑같은 제목을 가지고 있군요. 스릴 넘치는 액션을 바탕으로 일당백에 달하는 실력의 보유 자로 권총 한 자루만 소지하고 있다면 모든 적들을 쉽게 싸워 물릴 칠 수 있죠.

아주 다양한 미션을 가지고 시작을 이루게 되는데 난이도가 전혀 어렵지 않게 되어 있으며 최근에 들어서 지금과 같이 유니티 플레이를 이용한 게임들이 정말 다야 알게 출시되고 있지요.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 놓은 몰표물을 찾아주시고 해당 숫자만큼 파괴하거나 제거해 주시면 클리어하게 됩니다. 주변에 떨어진 돈을 열심히 획득해야만 상점에 들어가 좋은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싱글 플레이만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으며 2인용이 지원되지 않고 있답니다. 뭐 조금은 아쉽게 느껴지고 있으나 그래도 집에서 혼자 즐기기에 가장 괜찮은 1인용총게임이라 생각 할수 있답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스헤드 2인용게임  (0) 2017.10.05
마인블럭스1.28 마크게임하기  (0) 2017.10.04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0) 2017.09.21
술만들기게임 Drunken Masters  (0) 2017.09.20
세포키우기 한국서버  (0) 2017.09.17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