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포키우기 한국서버의 원작으로는2015년 브라질에서 어떤 개발자로부터 탄생하게 되었으며 급속도로 여러 나라에 보급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기 시작한 최고의 웹게임이라 할 수 있답니다.

다른 세포로부터 자신의 세포를 안전하게 지켜 나가면서 순위권에 진입을 하는 형태로 싱글 플레이 또는 팀플로 두 가지 형태로 재미있게 팽팽한 먹고 먹히는 재미를 가져 볼 수있습니다. 지금바로세포키우기 한국서버로 접속해서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우리나라에서는 아가리오 아갈 세포중식 등의 이름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매우 단조로운 조작 방식을 지니고 있으며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매력이죠.

우선 세포키우기 한국서버를 하시는 초급자들에게 팁을 하나드리자면 자신이 먹지 못할 크기의 세포는 절대로 쫒차 가지 말아야 합니다. 주변에 놓여 있는 작은 알갱이 같은 것을 먹으면서 몸을 키워 주세요.

다른 유저들이 두 개의 분열로 있을 때 자신보다 한쪽이라도 작은 것이 있다면 신속하게 이동하여 잡아먹는 것이 또 한 가지의 강력한 룰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작은 것을 먹으려 신나게 달려오다가 갑자기 몸을 합체하면서 오히려 작아 먹힐 수 있으니 이점은 각별히 유저께서 참고하시면서 세포키우기 한국서버플레이를 이루어야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