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천플래시게임 인커션2을 지금 바로 해보세요. 워낙 유명하고 스토리가 탄탄하다고 해서 많은 유저분들께서 출시는 약간 되었지만 지금까지도 상당히 많은 분들께서 즐기고 있는 플래시이기도 하답니다.

단축키 : F1 / Q, F2 / W - 영웅 마술, - 1, 2, 3 이전 Esc 키 - 선택 취소 P - 일시 정지

추천플래시게임 인커젼2에서는 영웅을 잘 선택해주신후에 매직을 잘 활용해서 적들을 모두 처치를 해가면서 진행을 해야 한다빈다. 그리고 단축키를 잘 숙지를 한다면 보다 손쉽게 진행이 가능하기도 하구요.

적들도 다양한 영웅이 등장한답니다 상당한 체력과 공격력을 자랑하는데 히러로 캐릭터가나타나면 우선 영웅먼저 일점사 하여야 쉽게 미션 클리어 한답니다.

추천플래시게임 인커션2을 하실때에는 여러분들이 컨트롤 할때에는 원거리 유닛은 법사보다 궁수위주로 많이 생산해주시고 가격대비 확실히 궁수가 좋습으며 여러명있을수록 더욱 강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원거리 유닛들을 그냥 몸빵용으로만 쓰시는걸로 만족하세요.

영웅은 거대한 필살기를 구사하여 적들에게 커다란 공격을 주게되며 위험할때만 가급적 쓰시고 영웅은 죽는안되니마지막까지 살아남아서 기지 방어해야 하니까요.

추천플래시게임 인커션2의 경우에는 화려한 영웅의 등장으로 게임 재미를 더욱 강화시켰는데 컨트롤하는 맛이나며 특히 적유닛들 뭉쳐있을때 한방날리면 한번에 전부 쓰러지는 적유닛들보면 흐뭇하답니다.무엇보다도 아주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수가 있아군이 위험할때 간간히 쓰시면 위기에서 면할수도 있답니다. 진행하면서 성과미션완료하면 스킬포인트 보상으로 주어지게됩니다. 막강한 즐거움과 재미를 지금 즐겨보세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잇4 게임하기 [봄버맨]  (0) 2017.06.15
박스헤드 2인용 무적판 게임하기  (0) 2017.06.05
레바의 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0) 2017.05.23
머리쓰는게임 ◆ IQ  (0) 2017.05.20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0) 2017.05.20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