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을 하면서 진정한 재미와 즐거움을 간직하게 해주는 퍼즐입니다. 아마도 지금의 작품은 능가 할 수 있는 퍼즐은 현제까지도 등장하지 않았을 정도로 다양한 버전 등으로 만들어 졌으면 우리나라에 들어온지도 언 삼십년이 넘는 많은 역사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가급적 주변이 높이 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야만 순조롭게 퍼즐들을 끼워 연결 시켜나가면서 라인을 하나씩 만들어가며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침착하게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면서 정해져 있는 목적을 순조롭게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그래야만 미션을 클리어 하고 더욱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 할 수 있게 됩니다.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정작 단조로운 그래픽과 조작 형태를 갖추고는 있으니 그야말로 한번시작 하면 매우 중독성을 지니고 있어서 인지 따분할 때 종종 즐기기 매우 좋아요.

시작은 간단해 보여도 후반부로 이동하면서부터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어서 인지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답니다.

놀라운 재미와 즐거움을 동시에 두려 볼 수 있는 작품을 하고 있다 보면 시간이 많이 흘러 가도 전혀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답니다.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을 플래이 해보시길!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바의 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0) 2017.05.23
머리쓰는게임 ◆ IQ  (0) 2017.05.20
세포키우기 한국서버 - 아가리오  (0) 2017.05.17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  (0) 2017.05.11
공항게임 [Airboss]  (0) 2017.05.09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