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고 쏠쏠한 즐거움을 함께 가져 볼 수 있는 세포키우기 한국서버 - 아가리오게임하기입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직접 해보았을 정도로 저사양의 그래픽을 가지고서도 충분히 높은 재미를 가져오고 있답니다.

자 그럼 시작하기 위해서는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서버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세포키우기 한국서버 - 아가리오게임하기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해 드린답니다.


물론 다른 서버로 들어가 플레이해도 좋으나 가장 활발한 곳은 한국 서버라 할 수 있어요. 물론 이곳에 들어가서도 외국인들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세포키우기 한국서버 - 아가리오게임하기 들어가자마자 주변 유저들과의 힘겨운 눈치작전이 펼쳐지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항상 집중하시면서 주변 사용자들과 팽팽한 신경전을 펼쳐 나가야 순위권에 진입 할 수 있답니다.

우선 서버 3위권에 진입을 하게 되면 어지간해서는 다른 사람들에게 공격을 당하지 않는 답니다. 하지만 여러분 또한 이동속도가 아주 많이 느려지는 단점이 있답니다.

움직이는 숙도가 저하 되고 있어서 다른 자신 보다 적은 크기의 유저들을 잡아먹기가 생각 보다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페이스 바를 눌러 주면서 분리를 통해 먹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세포키우기 한국서버 - 아가리오게임하기 꿀잼 겜을 지금해보세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쓰는게임 ◆ IQ  (0) 2017.05.20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0) 2017.05.20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  (0) 2017.05.11
공항게임 [Airboss]  (0) 2017.05.09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0) 2017.05.07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