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빠와나 게임하기는 남들과는 다르게 근육이 매우 발달한 주인공입니다. 비록 오늘 컨트롤 할 것은 아들로 작은 몸집이지만 아빠만큼 괴력을 갖추고 있으면 아이들을 사정없이 때리게 됩니다.

다양한 공격을 이루어 나가면서 연속 공격을 통해 콤보가 형성 되도록 해야 합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 있어 그다지 어렵지 않게 강력한 보스를 잡을 수 있답니다.

아빠와나 게임하기 주인공은 일정한 체력이 놓여 있으면 아이템을 통해서 줄어든 에너지를 다시 채워 넣을수 있답니다. 가장 짜증나는 것은 바로 빠르게 돌아다니면서 공격 하는 녀석들입니다.

즐거움을 가득하게 채워 줄 수 있을 만큼 이번 플래시에 있어서는 놀라울 만큼 타격감을 여러분들에게 안겨 다주고 있어 쏠쏠한 재미를 가득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역시 이런 장르들은 보통 스트레스 팍팍 쌓이거나 기분이 울쩍 하다고 느껴지고 있을 때 간간히 플레이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재미있게 아빠와나 게임하기 마무리 해보세요.

주변 아이들을 천천히 공략해 나가면서 점점 더 강력한 아이들과 싸움을 시작 하게 됩니다. 그네를 타고 노는 어린이들 또는 축구나 농구를 친구들과 함께 하는 꼬마들을 볼 수 있어요.

마지막 보스라 할 수 있는 건달은 권총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한 대만 맞아도 그대로 쓰러져 버리고 있으며 체력 또한 엄청 많이줄어 들고 있어 아빠와나 게임하기를 하면서 가장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