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이렇게 적당한 즐거움을 여러분들에게 찾아 줄 수 있는 그런 인기 있는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작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한결같이 꾸준한 노력을 통해 발전을 이어온 슈퍼마리오입니다.

잔잔하고 중독성이 매우 높은 멜로디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어서 아이들 어른 상관없이 모두가 신나게 들기고 있는 건전한 작품으로 기억에 남고 있답니다.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맵에 나타나고 있는 거의 대부분 몬스터들을 발로 밟아 가면서 쓰러뜨릴 수 있답니다. 하지만 특정한 녀석들은 절대로 죽지 않은 것도 있으니 기억해 두세요.

앞으로 뛰어나가면서 화려하게 펼쳐지는 모험을 최대한 즐겨 보세요. 지금 여러분들이 하실 작품에 있어서는 최초 어릴 적 플레이 하였던 것과 조금은 비슷함을 나타내고 있답니다.

확실히 높은 점수를 보상받고 클리어 하고 싶은분들 이라면 맵에 있는 동전들을 모두 찾아 가면서 먹어 주셔야 하는데 붉은 색의 벽돌을 모두 파괴하면 쉽게 얻을 수 있어요.

지상 하늘 물속 그 어떤 곳이든 이동하여 힘겨운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우리의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주인공 역시 아름다운 왕국의 공주를 매번 이렇게 쿠퍼의 잔당들로부터 안전하게 구출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  (0) 2017.04.17
봄잇3 게임하기  (0) 2017.04.15
고군분투 게임하기  (0) 2017.04.10
재미있는모험게임 [Lonely No More]  (0) 2017.04.09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  (0) 2017.04.08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