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명이서 정말 즐겁게 즐길수 있는 플래시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을 지금 바로 모든 접속한 분들께서는 지금 즐겨볼수가 있으시답니다. 혼자만 잘났다고 모든 스테이지를 한다면 절대 미션들을 클리어 할수없는 그런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습니다. 친구가 되었건 간에 혹은 지인이 되었든 서로간에 서로 협동을 해서 플레이를 해야만 손조롭게 모든 미션들을 잘 클리어 할수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진행을 해야한답니다.


컨트롤 방법은 파란색의 물소녀의 경우에는 WASD키를 그리고 빨간색 캐릭터 불소년는 WASD키를 이용해서 잘조절해서 여러가지 미션과 스테이지를 통과가 가능하시답니다.

제가 몇년전에 친구와 함께 심심할때마다 이 플래시를 할때마다 느꼈는데 2인용으로 할만한 최고의 플랫는 이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이라고 확실할수가 있더라구요. 이 플래시가 만든지는 조금 오래되었지만 메탈슬러그나 아니면 닌텐도에서 제작한 슈퍼마리오 처럼 명작으로 기억해서 10년이상은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많은 분들께서 즐겨 찾으면서 이인용으로 자주 즐길꺼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오랜만에 주말이 찾아와 집에서 편안하게 쉬고 있는데 너무 심심해서 pc게임을 찾다가 이렇게 옛날 즐겨 하는 2인용 플래시 플래시버전을 찾게 되었어요. 역시 이런 장르들은 시간을 때우기도 상당히 쉽고 간편하여 오랜 시간을 즐겨도 전혀 지루함을 느끼지 못한답니다.

상당히 오래된 듯한 그래픽을 지니고 있는데 그래도 나름대로 디자인이 깔끔함을 나타내 보이고 있으며 캐릭터가 너무 귀엽게 만들어져 있답니다.

친구들과 같이 즐기시기 매우 좋은 플래시버전으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얼마든지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만큼 즐거움을 채워 주고 있답니다. 여기저곳을 통과할때는 방향키와 그리고 키보드에 위치한 WASD키를 적절하게 조절해서 잘 통과를 하면되신답니다.

은근히 기대감을 심어 주고 있는 플래시버전이라 할 수 있을 많은 퀄리티를 지니고 있는 것 같아서 시간이 흘러갔어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 아닐까요.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를 진행할때에는 장애물들을 잘 통과를 해야한다는걸 기억하시고 진행시에는 항상 모든 신경을 최고로 곤두 서서 잘 플레이를 임해주면 될꺼같더라구요.

ASDW키를 이용하여 이동 전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따로 특별한 기술이나 기능들이 없어서 매우 쉽게 컨트롤 하면서 각 단계를 완료하게 됩니다.

붉은 색의 보석들은 파이어맨이 먹고 푸른색의 다이아몬드는 푸른색의 캐릭터만이 먹을 수 있으니 꼭 기억해 두시면서 좋은 플레이를 해주세요. 그렇게 어렵지 않은 플래시라서 친구들과 즐겁게 할수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요즘에 저 혼자 하고 싶지만 친구들이 없어서 많이 는 못해서 조금은 아쉽더라구요.

컨트롤 실력등은 크게 플요치않고 여기 저기에 있는 장애물들을 잘 통과를 하면서 잘 여러분들께서 통과를 하면 되세요. 순쉽게 진행이 가능해서 초등학교 학생분들도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할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도 포스팅중에 갑자기 생각이 나는군요. 서로 절대 혼합이 될수 없는 불과 물이 서로 마음을 합쳐서 진행하는 협동플래시를 지금 여러분들께서는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를 통해서 즐겁게 자기가 가장 친한 친구나 혹은 누나나 형 그리고 친동생 혹은 동네 동생, 형들과 즐겁게 바로 할수가 있답니다. 컨트롤 방법은 미리 말씀드렸는데 부담이랑은 모두 버려버리시고 지금 멋진 물과 그리고 불의 최고의 모험을 자신의 컴퓨터에서 실행한 플래시와 즐겁게 즐겨볼수가 있어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군분투 게임하기  (0) 2017.04.10
재미있는모험게임 [Lonely No More]  (0) 2017.04.09
끝없는전쟁1  (0) 2017.04.07
마인블럭스 1.28 게임하기  (0) 2017.04.05
레바의모험3.0게임하기  (0) 2017.04.03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