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중독성및 즐거움을 만땅 채워주는 옛날 무료테트리스 게임하기를 모든분들 지금 해보세요.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머리도 좋아지고 난이도가 아주 간단해서어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한결같이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단순한 퍼즐을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솔직히 특별히 설명을 드릴필요 없을 만큼 아주 유명한 작품이죠.

시작 전 자신의 입맛에 맛도록 원하는 옵션을 설정해 주시고 플레이를 이뤄주세요. 상당한 매력을 갖추고 있을 정도로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깊은 중독에 푹 빠져 버리게 됩니다.

실시간 가장 많은 분들이 시작을 하였던 만큼 이번 작품은 블록들을 가지고 열심히 라인만을 형성하여 한 줄씩 사라지게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옛날 무료테트리스 게임하기은 깊은 중독성을 지니고 있을 정도로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더욱 신나고 재미있는 즐거움을 맞이할 수 있는데 그야말로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더욱 신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옛날 무료테트리스 게임하기에서는 도형들은 우선 7가지로 설정되어 하나씩 순서에 맞게 내려오고 있답니다. 사용자를 가장 알맞은 자리를 찾아 가면서 바닥에 견고하게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뭐 전혀 어렵지 않을 정도로 누구든지 높은 스테이지까지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10단계 까지는 큰 무리없이 플레이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옛날 무료테트리스 게임하기 플래이 해보시길 바라겠고 플레이중에 어렵거나 혹시 다른버전올려달라고 한다면 swf파일을 다운받아서 꼭 소개및 업로드를 해드릴것을 미리 약속드려보네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끝없는전쟁3  (0) 2017.12.07
레바의 모험 2.8 레전드무기 게임하기  (0) 2017.11.23
맥주게임  (0) 2017.11.20
할만한 플래시게임 [Reach the core]  (0) 2017.11.09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0) 2017.11.07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