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할만한 플래시게임 Reach the core를 즐겁게 즐겨보세요. 조작키는 키보드 화살표키와 그리고 WASD키 둘중하나를 이용해서 할만한 플래시게임 Reach the core를 즐길수가 있어서 간단하게 할수가 있지요.

중간 보스급이 등장하게 되면 따로 여러분은 공격할 수가 없기에 괴물 근처까지 이동 하기 전 실드로 모든 것을 막아 내면서 탄탄한 생명력으로 몸빵을 해나가면서 그냥 뚫고 지나쳐야 합니다.

간혹 등장하고 있는 체력 아이템은 놓고 그냥 지나치지 말아 주시고 혹시나 아이템이 너무 멀리 있는 경우는 일부로 에너지가 없다 해도 먹으러 가는 것보다는 그냥 내려가는 것이 더욱 이익이랍니다.

할만한 플래시게임 초반에는 광서 빔들이 한 가지씩만 설치되어 있어 적당히 우회하면서 안정적으로 피해 갈 수가 있었으나 후반에 들면서 두 개가 아닌 4개까지도 등장하고 있어 절대로 피해 갈 수가 없게 설정되어 있어요.

항상 차분하게 끝 지점까지 가기 위해 무한 노력을 보이셔야 하며 자신의 차량이 어떤 위치에서 무언이 나타나는지를 자세히 살펴보고 다음 판을 대비해 주시는 것이 팁이라 생각됩니다.

한번 두 번 시작을 이어 나가면서 여러분은 항상 전판 보다 단 일 미터라도 더욱 진행을 해야지만 원하는 임무를 클리어할 수가 있으나 그렇지 않고 여러 차례 플레이하여도 나쁜 성적이라면 쉽게 완료할 수는 없겠죠.시간 따먹기 할만한 플래시게임으로도 매우 유명한 것으로 지금처럼 시작하는 게임을 몇 번을 해보았는데 난이도가 완전 너무 어렵게 설정이 되어 있어서 인지 고수가 아닌 보통 사람들이라면 엄청 깨기 힘들 것 같아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날 무료테트리스 게임하기  (0) 2017.11.21
맥주게임  (0) 2017.11.20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0) 2017.11.07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  (0) 2017.11.02
테트리스 게임하기  (0) 2017.10.21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