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랜드의 모험 ( THE ADVENTURE OF SUPER MARIO LAND )

기본조작 : ←↑→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간단 리뷰

오늘 보여드리는 게임은 바로 대국민 좋아할 만큼 작품성이 풍성하면서 모든 사용자 들게 상당히 높은 평가를 보여 주었던 슈퍼 마리오 게임이지요.



해당 캐릭터 터는 생각 보다 다양한 장르에서 많이 등장하였는데 레이싱 모험 액션 할 것 없이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역할을 보여 주었는데 역시 그중에서도 가장 우수하였던 것은 모험을 통해 공주를 구출해내는 것이었죠.


지금 여러분들에 플레이할 작품 또한 마리오 핸드로 신명 나는 여행을 통해서 오리지널 판에서 등장하였던 몬스터들을 열심히 제거하고 장해 물들을 피해 나가 한 단계씩 미션을 완료해 나가주셔야 합니다.


조금은 어려 울 수가 있으나 여러 차례 진행을 하게 된다면 쉽게 모든 스테이지를 마스터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본 슈퍼마리오 게임하기작품에서는 슈퍼 마리오가 5개의 생명력만 갖추고 여행을 떠날 수가 있고 모두 잃게 되면 처음부터 다시 출발을 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용자께서는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사망하는 것을 최소한으로 줄여 주셔야 합니다.

상황에 맞는 컨트롤을 해주셔야 하는데 특히 거북이들 절대로 한 번에 죽지 않고 다른 곳으로 이동시킬 수만 있다는 점 각벽히 참고 하시면서 다시 되돌아오는 등껍질에 타격받고 죽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플겜 >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팬시팬츠의 모험 노란바지게임  (0) 2020.07.04
쿠키런 컴퓨터로 게임하기  (0) 2020.07.04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0) 2020.06.27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0) 2016.11.27
슈퍼마리오 게임 "모험"  (0) 2016.11.16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