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슈퍼마리오 게임 ( Super Mario Flash2 )

기본조작 : ←↑↓→ 공격 : Space

슈퍼마리오 게임 리뷰

언제나 다정함을 느낄 수가 있는 캐릭터를 손꼽으라 하면 아마도 다양한 장르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슈퍼 마리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문득하게 되는데 모든 사람들이 아주 좋아할 만큼 플레이 빈도가 많아 수십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매우 높은 사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플래시 슈퍼마리오 게임버전으로 그것도 두 번째 버전으로 전편에 비교하여 맵도 상당히 넓고 색다른 몬스터들이 출현을 이루고 있답니다. 그리고 보통 횡행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특정한 스테이지에서는 종형으로 진행을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지금까지 해온 마리오 모험 게임 중 색다른 변을 거침없이 보여 주고 있다 설명할 수가 있어 재미를 더욱 보태 주고 있는 것 같네요. 모험의 세상에서 가장 최고는 이 버전인거 같더라구요. ㅋㅋ


단계마다 목표 지점 안으로 들어가 주시면 완료하게 되는 데 초반 2레벨까지는 엄청 쉽지만 3단계를 벗어 나는 순간 어려워지고 있으며 7단계부터는 감히 극악에 달할 만큼 난도가 높은 수준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언제나 새로운 방식으로 많은 분들께 고마운 작품이라는 소리를 듣고 있는 마리오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각광받을 받은 큼직한 인기를 가지고 여러 가지 게임들에 출현하고 재미난 플레이를 이루고 있다죠.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플래시버전에서는 여러분들께 생동감이 살아 넘치면서 대 보험을 통해 보다 쉽게 다른 게임들에 비해 질리지 않고 오랜 시간을 지속할지라도 변함없이 활기 넘쳐나는 재미를 보장해 주고 있어 열 손가락 안에 들어올 만큼 작품 성이 풍성하다 할 수 있어요.

반응형

'플겜 >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팬시팬츠의 모험 노란바지게임  (0) 2020.07.04
쿠키런 컴퓨터로 게임하기  (0) 2020.07.04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0) 2020.06.27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잼잼"  (0) 2016.12.04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0) 2016.11.27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