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제작자가 만들었던지가 조금은 오래된 작품이지만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께서 꾸준히 찾고 즐겨하는 한국전쟁 플래시게임하기를 진행을 해보세요. 방금 언급했듯이 상당한 인기를 누려 왔던 플래시 전략게임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어요. 상당히 짜임새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을 정도로 제주국 부터 시작하여 하나씩 점령해 나가는 재미가 좋습니다.

 

하나의 지역을 점령하게 되면 예산과 인구 군사력이 통합을 이루게 되면서 처음 점령전 보다 더욱 국방력이 우수해 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쟁 준비에 들어가 여러 가지 무기들을 계발해야 하는데 따질 필요 없이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마지막 지역까지 완벽하게 차지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전쟁이 시작하게 되면 아군과 적군 한 번씩 턴 방식 제로 공격을 이루고 있답니다. 모든 병력을 먼저 소비한 쪽이 패배의 쓴맛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성공하면 바로 점령해 버릴 수 있으나 공격에 실패를 하게 되면 군사력과 전투력이 엄청 줄어들고 있어 다시 세금을 징수하여 군사력을 키워야 합니다.

사용자는 항상 단 한 번도 전투에 실패하지 않도록 공격전 점령지역을 탐색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모든 전투능력이 월등하다 생각할 때만 공격해 주세요. 최고의 전략전술을 발휘할수있는 작품인데 지금 시작을 해서 한반도에서 또 다른 비극이 일어나지 않토록 전장에서 살아남고 또한 승전을 올리도록 하세요.

반응형

'플겜 > 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선디펜스5 게임하기  (0) 2020.07.06
충치 디펜스 게임하기  (0) 2020.07.04
킹덤러쉬 디펜스 플래시게임  (0) 2020.07.04
식물VS좀비  (0) 2020.07.03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