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좀비레고게임 박스헤드 더룸 (Boxhead The Room)

공격 : 스페이스바 무기교체 : 1 ~ 8

좀비레고게임 박스헤드 리뷰

간혹가다 괴수들을 몹 몰이 하거나 또는 후반 부에 들어서면서 쉽게 둘러싸이고 빠져나갈 수 있는 통로가 차단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그때에는 당황할 만큼 아무리 특출한 컨트롤의 보유자라 할지라도 밖으로 나가기 힘들죠.

좀비레고게임 박스헤드에서는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적들이 몰려 있는 경우 범위 공격을 줄 수 있는 무기들을 골라 사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인벤에 몇 가지의 무기들을 가지고 다닐 수 있는데 일반 탄약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폭탄이 발사되는 것을 이용하여 한방에 여러 마리를 잡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손에서 가득 땀이 날 정도로 자신도 모르게 컨트롤하게 됩니다. 역시 아무리 생각을 해보아도 이번 다룸에 있어서는 확실한 재미를 보여 주고 있다는 생각이 크게 들고 있답니다.

박스 모양으로 이루어진 괴물들을 연속해서 타격하여 칼럼 바스 터널 브리지 툼 이렇게 총 다섯 가지의 맵을 돌아다니면서 실시간으로 무척 오랜 시간을 소비할 수가 있어 너무 좋아요.

아무래도 주말 같은 날 혼자 심심하거나 외롭거나 할 때 즐겨 주시기에 안성 맞춤으로 한번 시작을 하는 순간 몇 시간 정도는 우수를 정도로 금세 지나가는 것을 확실히 느끼게 됩니다.

좀비레고게임 박스헤드 여러종류의 무기들은 해당 편에서 연속적으로 높은 킬 수를 누릴 때마다 한 가지씩 새로운 총기류가 생성되고 있어요. 물론 빨간색의 사각 박스를 주어 먹으면서 랜덤의 리 획득할 수가 있지만요.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