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 게임하기

플겜 2016. 10. 17. 16:40
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한국전쟁 게임하기

마우스

한국전쟁 게임하기 간단 리뷰

기본적으로 군인 수가 넉넉하게 보충해 주셔야 하며 무기 생산 또한 적당한 비용을 투자하여 넉넉하게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제아무리 상대방 보다 많은 병력을 가지고 있다 해도 사용하는 무기가 좋지 못하면 바로 전멸 당할 수 있답니다.


무기 생산에 있어서는 총 수류탄 대포 탱크 전투기 핵무기가 준비되어 있는데 예산과 군사력 연구력 그리고 지지도를 통해서 하나씩 구입할 수가 있는데 좋은 화력을 갖춘 것일수록 막대한 개발비가 적용되지요.


지지도는 처음 한국전쟁 게임하기 시작할 때 60%로 각종 개발과 세금 군사력으로 약간씩 상승할 수가 있으며 상대 국가를 완벽하게 점령하게 되면 상승세를 보이지만 오히려 전쟁에 실패하거나 적들이 쳐들어 오는 것을 막아 내지 못한다면 지지도는 거침없이 내려 가게 됩니다.


지지도는 어떤 것보다 중요하다 할 수 있어요. 만에 하나 30% 밑으로 떨어지는 경우는 지역 수를 얼마나 가지고 있던지 아무런 상관이 없이 바로 게임이 끝나 버리고 있으니 이점은 각별히 참고해야 할 것 같아요.


전쟁을 위해서는 실시간으로 상대 방의 군사력을 비교하여 조금이라도 낮거나 비슷하다면 좀 더 세금을 거두어 가며 군사력이 공격할 지역 보다 훨씬 높은 수준에 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세요.

거진 비등한 수치로는 전쟁을 승리로 이끈다 해도 막대한 병력 손실을 가져올 수밖에 없는 만큼 여러분은 시간이 걸리 더라도 열심히 한국전쟁 게임하기에서 지능적으로 플레이를 진행하며 개발을 통해 군사력을 빠르게 높여 나가야 합니다. 코리아워 플래시를 즐겁게 해보시고 꼭 승리해서 기쁨을 만끽해주세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0) 2016.10.19
플래시 좀비게임  (0) 2016.10.18
전설의검 강화하기2  (0) 2016.10.15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0) 2016.10.14
메탈 슬러그 게임하기 - Metal Slug3 Brutal  (0) 2016.10.13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