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아빠와나 게임하기인데 일명 폭력 가정이라 할 수 있는 집안에서 자라난 주인공이 동네 놀이터로 이동하여 아이들을 괴롭히게 됩니다. 상당히 높은 타격감을 안겨다 주는 작품으로 상당히 재미있답니다.

처음 아빠와나 게임하기 시작은 전부 망가진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여 놀이터에 내려 공원안으로 들어가면서 미션이 본격적으로 플레이 되고 있답니다. 조작 방식이 아주 간편하게 설정되어 있답니다.

우선 공격에 있어서는 콤보를 형성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연속 타격을 통해서 대상들을 쉽고 간편하게 무찌를 수 있는데 아이들 마다 서로 다른체력 에너지를 가지고 있답니다.

아빠와나 게임하기에서 해골 모양의 하얀색 가면을 쓰고 겁을 잔뜩먹고 달아나는 꼬마들을 끝까지 따라가 때리고 있답니다. 우리의 주인공은 선다한 불량하던 전혀 상관없이 무조건 구타하고 있어요.

자신의 힘을 자랑하고 싶어서 이렇게 주변 아이들을 강제로 때리고 있는 것 같아요. 역시 아빠만큼 괴력을 갖추고 있을 정도로 엄청난 괴력을 가득 지니고 있답니다.

주위에 있는 여러가지 물건들은 직적 들어올려 던질 수 있답니다. 물론 아빠와나 게임하기는 일반 주먹이나 발차기 공격 보다는 훨씬더 강력한 데미지를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항게임 [Airboss]  (0) 2017.05.09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0) 2017.05.07
나루토 vs 블리치 2.7 게임하기  (0) 2017.05.02
지네키우기게임하기 Insatia  (0) 2017.04.30
아이작게임하기  (0) 2017.04.28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