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트리스 게임하기에서 가장 무난하게 즐길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단순한 품질의 그래픽을 가지고 있지만 전혀 불편함이 없답니다. 그만큼 내용면에 있어서는 확실히 재미를 보장해 주고 있기 때문이지요.

무언가 목표를 정해 놓고 시작을 하게 되면 그만큼 재미는 더해진답니다. 참신한 작품성을 가득 지니고 있어서 인지 요즘 다시 하여도 재미는 똑같은 것 같아요.

테트리스 게임하기은 옛날 아주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해올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 왔던 장르로 앞으로도 이런 퍼즐들을 쉽게 등장하지 않은 만큼 오랜 시간동안 계속해서 꾸준히 인기를 누릴 것 같아요.

플레이를 이루면서 항상 손이 빠르게 움직이고 머리가 팍팍 돌아가야만 실수 하는 것을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각 스테이지를 가장 신속하게 공략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쌓여 나가는 블록들이 점점 올라가게 되면서 건물 끝까지 오르게 되면 그대로 게임오버 되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이라도 항상 절반 이상 쌓이게 되면 긴장감을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아이들이나 여성들이 너무 좋아할 만큼 건전함을 나타내고 있답니다. 진행을 오래 하면 할수록 너무 좋은 영향만을 제공해 주고 있으니 이 얼마나 괜찮은 작품입니까.테트리스 게임하기을 플래이를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