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운받아서 하기http://www.reva.kr/final#

레바의 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은 언제나 즐거움을 더해 주 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이번 레바의 모험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이번 2.8 버전에서는 신나고 즐거운 스토리 형태로 임무를 진행 되고 있어요.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고 있어 그만큼 실력에 따른 맹공격을 펼쳐야 합니다. 던파를 즐겨 하던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모든 스테이지를 최대한 빠르게 공략 할 수 있어요.

주인공 레바 세상을 평화를 위해 단신으로 막중한 임무를 하고 있답니다. 못된 런처가 세상을 어지럽히기 위해 런처가 불법으로 중화기 무기를 계조 하고 있어요.

레바의 모험 파이널 게임하기부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올 만큼 생각 보다 좋은 느낌의 플래시버전으로 잘 알려져 있었답니다. 그럼 4명의 주인공중 하나만을 선택해 임무에 들어가 주세요.

실시간으로 이런 타격감 높은 플레이는 정말이지 최고의 즐거움을 만끽 하는데 있어 전혀 의심스럽지 않을 것 같아요. 처음부터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완벽 클리어를 보여 주세ㅛㅣ.

초반에 등장하고 있는 악당들은 아주 순조롭게 컨트롤 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나 점점 후반 으로 갈수록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고 있어 그만큼 생존율이 다소 덜어지고 있답니다.레바의 모험 파이널 게임하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스헤드 2인용 무적판 게임하기  (0) 2017.06.05
추천플래시게임 [인커션2]  (0) 2017.05.29
머리쓰는게임 ◆ IQ  (0) 2017.05.20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0) 2017.05.20
세포키우기 한국서버 - 아가리오  (0) 2017.05.17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