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bit or beat 게임하기

플겜 2017. 12. 22. 15:35
반응형

플래시소개

조작방법 

 orbit or beat 게임하기 오르빗올비트

마우스 

 

orbit or beat 게임하기리뷰

오늘은 플레이를 하고 있으면 저절로 춤이 춰질 것 같은 그런 재미난 작품을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상당한 비트감이 있을 정도로 심심할 때 즐기시기 가장 좋습니다.

진행 방식은 원형을 시계방향으로 계속해서 회전하고 있는 검정색의 공을 열심미 컨트롤 해주시면서 붉은색의 삼각뿔대만을 잘 피해 주시면 된답니다.

기대이상의 높은 재미를 가져다주고 있는데 우선 난이도에 있어서는 총 5단계로 설정을 이루고 있지만 어지간한 실력이 아니고서는 절대로 클리어 하지 못한다는 단점을 지니고 있어요.

확실히 제대로된 orbit or beat 게임하기플레이를 이루기 위해서는 비트에 맞추어 나가면서 플레이를 해주셔야 하는데 3단계까지는 처음 시작한 분들도 여러차례 실패를 하면서 간신히 통과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4단계부터는 마의 난이도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엄청 어려운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 또한 이동 중 페인트가 발견되는데 이것은 일종의 플레이를 현제 위치로 세이브 시켜 주시는 것입니다.  

물론 처음 시작할 때부터 다섯 단계 부터 곧 바로 시작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너무 어려워서 재미가 떨어질 수 있으니 가급적 orbit or beat 게임하기처음부터 천천히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