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지네키우기게임하기 Insatia에서는 전혀 멀티 플레이를 지루 하지 않은 것 뿐 아니라 간단하게 링크를 통해 게임을 실시간으로 플레이 할 수 없어요. 무조건 다운로드를 해야지만 플레이 할 수 있답니다.

현재 까지는 모든 것이 무료로 제공 되고 있으나 차후 업데이트 버전이 등장하면 분명 유료로 전환 가능성이 보이고 있답니다. 그만큼 지네키우기게임하기 Insatia는 매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으니까요.

열쇠는 항상 많이 모아 두시는 것이 좋아요. 특히 보스방에 입장 할 수 있는 열쇠를 받드시 찾아내야만 해당 BOSS와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각 지네키우기게임하기 Insatia 스테이지는 이와같이 막강한 전투력을 지니고 있는 대장급 몬스터를 처치해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 가고 있는데 스토리가 정말로 참신하답니다.

한번 지나온 방은 또다시 들어 갈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맵을 확인하면서 불필요한 이동은 삼가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여러 방에서는 무서운 괴물들이 가득 존재 하고 있어요. 항상 한방에 있는 괴물을 모두 제거해 버리면 하나의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지네키우기게임하기 Insatia 상점에는 꼭 필요한 물건들만 사용해 주셔야 하는데 그만큼 골들을 많이 모아 가야만 좋은 것을 살 수 있어요. 그럼 열심히 몹들을 잡아 가면서 최상의 컨트롤을 보여 주세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  (0) 2018.01.05
마인블럭스 1.28 게임하기  (0) 2018.01.04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판  (0) 2017.12.28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0) 2017.12.24
orbit or beat 게임하기  (0) 2017.12.22
Posted by hr
,